


원래 3소대에잇는 주시윤 에리어스가 1소대에 치나츠랑 가은자리에 있다가 핵없는데 60만렙되서 3소대로 옮겨놧엇는데 치나츠 가은은 80렙까지 뚫려있는상태면 그냥 치나츠 가은 먼저 100찍고 1소대에 계속있는게 더낫나요?
덤으로 편성 괜찬은지좀....



원래 3소대에잇는 주시윤 에리어스가 1소대에 치나츠랑 가은자리에 있다가 핵없는데 60만렙되서 3소대로 옮겨놧엇는데 치나츠 가은은 80렙까지 뚫려있는상태면 그냥 치나츠 가은 먼저 100찍고 1소대에 계속있는게 더낫나요?
덤으로 편성 괜찬은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