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썸머 채용 돌리고 싶긴 한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10 작성일 2020-08-23 20:19:42 https://arca.live/b/counterside/6586090 하필이면 미획득캐가 이디스랑 옌 뿐이라서 왠지 돌리다 엿만 제대로 먹을거 같다 ㅅㅂ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푸별 2020-08-23 20:21:10 이디스만 챙길만해서 존버 펼쳐보기▼ ㅇㅇ 2020-08-23 20:24:08 이디스 전용 픽업 겜 망하기 전에 나오나 ㅋ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0-08-23 20:52:28 픽업끝난지 얼마 안되긴햇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략적인 뉴비 성장법이 뭐임? [5] ㅇㅇ (183.103) 2020.08.23 224 0 제일 구려보이는 초라한 드론 두마리가 둘다 성능픽이야 ㅋㅋ [4] ㅇㅇ 2020.08.23 235 0 이번시즌 설렁설렁 겜해서 겨우 건포 상점 3단계 왔네 [1] 페도 2020.08.23 149 0 각힐 미러전만 오지게 하겠네 이번주는 [9] ㅇㅇ 2020.08.23 211 0 여서 리세계 가격 물어봐도 됨? [8] ㅇㅇ 2020.08.23 265 0 탱바꾸니까 되네 ㅋㅋㅋ [7] ㅇㅇ (126.28) 2020.08.23 255 0 건틀렛 각힐상대로 부동저격병 넣지말아야겟다 시바... [9] 궁딩 2020.08.23 252 0 뉴비 메이즈템 처음먹었는데 옵좀 알려줘 [5] ㅇㅇ 2020.08.23 199 0 마리아 궁쓰면 0000 2020.08.23 169 0 대공5 어케깨쥥 [12] ㅇㅇ (126.28) 2020.08.23 238 0 뭐부터 초월해주는게?? [7] Eranger 2020.08.23 202 0 -건- 개판이네 [3] ㅇㅇ (58.123) 2020.08.23 218 0 와 근데 에델 존나쎔 [2] dlrlck 2020.08.23 233 0 초전도 T5 제작간다.. 카운터 장비 세트옵..스충...ㄸ..떳냐? [2] 페도 2020.08.23 240 0 쿼츠꼴박 결과 [1] 분긔 2020.08.23 201 0 뉴비는 함선 뭐부터 키워? [5] dlrlck 2020.08.23 216 0 얜 내가 봤을 때 별로일 거 같다 [9] 미미카키 2020.08.23 320 0 이거 좋아? [5] 미미카키 2020.08.23 231 1 삐삐삐삐 ㅇㅇ (218.238) 2020.08.23 149 0 초창기 라이언 진짜 존나 무서웠는데 ㅇㅇ 2020.08.23 205 0 뉴비 애들 누구부터 키우는게 좋음? [6] 마나링 2020.08.23 212 0 자꾸건틀렛 동일인만잡아주네 [4] Eranger 2020.08.23 174 0 이거 괜찮아? [6] 미미카키 2020.08.23 322 0 썸머 채용 돌리고 싶긴 한데 [3] ㅇㅇ 2020.08.23 210 0 채용 계약서 모을까? [6] 미미카키 2020.08.23 326 0 나도 언젠가 각힐 나오겟지? [2] 닝기루 2020.08.23 168 0 님들 뉴비 초월질문쩜 [19] ㅇㅇ (126.28) 2020.08.23 286 1 각힐뜬 늒네 꼬운 점 [10] ㅇㅇ 2020.08.23 284 0 썸머에 쏟은 채용권 다썼으면 야누스뽑았다 대가리깨짐 2020.08.23 154 0 라이트닝 볼 [1] 0000 2020.08.23 191 0 기밀 채용권? ㅈㄴ많은 게이들은 뭐임? [5] ㅇㅇ (185.92) 2020.08.23 260 0 간나쓰썬하면서 놀릴때 당시에만 해도 걔가 그렇게 주가 올라갈줄은 몰랐음 [4] ㅇㅇ 2020.08.23 187 0 뉴비 리세 완료했는데 [4] ㅇㅇ (223.38) 2020.08.23 219 0 건틀렛 실비아 밴이라 간나쓰썬 넣게되네 [4] ㅇㅇ 2020.08.23 265 0 ㅋㅋ아 좆망겜 지랄하지마라 진짜 [6] ㅇㅇ (223.38) 2020.08.23 244 5 각성퀘 주기가 어캐됨? [3] 이작 2020.08.23 177 0 깡쿼츠 에반가 [5] 분긔 2020.08.23 189 0 각힐 수요는 많은데 매물이 없으니 ㅋㅋㅋ [4] ㅇㅇ 2020.08.23 225 0 무기 질문점 [15] Eranger 2020.08.23 158 0 야누스 툴팁 누락인가 [4] ㅇㅇ (211.210) 2020.08.23 160 0 스카우트 어떰? [1] ㅇㅇ (121.182) 2020.08.23 181 0 하나만 더물어보고감 [1] ㅇㅇ (125.187) 2020.08.23 162 0 근데 시발 어케 각힐을 2개나 뽑지 [1] ㅇㅇ 2020.08.23 196 0 카사 나온지 반년 됨? [3] ㅇㅇ (185.92) 2020.08.23 325 0 나한테....왜 이러는거야... [2] ㅇㅇ (59.10) 2020.08.23 2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3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