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은 감사합니다하고들어가고 걸어잠군건 무서워서 피하는데  남캐만채운십게이덱, 로보토채워둔 메카덱 같은건 뭔가 ㅈ밥오픈덱같아서 쳐본단말야?

치고나면 개처맞고 울면서집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