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님들 2일차인데 머해야댐 ㅇㅇ (180.13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87 작성일 2020-08-25 00:18:55 https://arca.live/b/counterside/6606528 이벤맵 막막함노말도는데 돌고래부터 막힘대공은4까지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푸별 2020-08-25 00:20:14 대공 5뚫는게 최우선이고 이밴트는 아마 렙딸려서 그런거 같은데 연봉협상해서 렙좀 올려야할듯 펼쳐보기▼ ㅇㅇ (180.134) 2020-08-25 00:20:37 삭제 수정 그거 크레딧도 종이도 다 부족함.. 이벤상점에서 사야댐? 펼쳐보기▼ 푸별 2020-08-25 00:21:51 아니 크레딧 안사도됨 그러면 메인뚫으면서 기업미션깨고있던지 아니면 이밴맵 돌수있는데 중에서 제일 높은데 돌아서 크레딧 모아야됨 펼쳐보기▼ ㅇㅇ (180.134) 2020-08-25 00:23:27 삭제 수정 그럼 경험치종이는 사는게좋은데수? 이거안사면 경험치수급이 없는거같은데 펼쳐보기▼ 푸별 2020-08-25 00:24:37 그건 사도되 지역 1 2가 성장재화라 털수있는건 털어도됨 펼쳐보기▼ ㅇㅇ (180.134) 2020-08-25 00:24:53 삭제 수정 ㄱㅅㄱㅅ 그거부터 털어먹어야겠네 펼쳐보기▼ 푸별 2020-08-25 00:25:57 어차피 이벤트 10일남아서 전부다는 못 털꺼고 필요한거 채용권 기밀채용권 적성핵 이런거 부터 먹어서 애들키워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8-25 00:20:53 최우선으로 대공5뚫기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5 00:21:07 그러면 일단 오리 하드 되는지 체크해보고 하드 되면 최대한의 하드맵에서 파밍해서 오리상점부터 털어 펼쳐보기▼ ㅇㅇ (180.134) 2020-08-25 00:22:03 삭제 수정 1은 가능한데 이거 다살때까지 돌아야댐??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5 00:25:32 최소파밍은 기채권, 채용권, 연협권, 카운터 일반핵/특핵만 하고 나중에 컸다 싶으면 돌고래 가서 기채권/융합핵부터 ㄱㄱ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8-25 00:22:19 삭제 수정 각힐리세계사기 펼쳐보기▼ ㅇㅇ (180.134) 2020-08-25 00:22:34 삭제 수정 사왓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복귀하려고 계정사왔는데 ㄱㅊ? [6] ㅇㅇ (119.202) 2020.08.25 275 0 킹 패시브만 좀 상향해주면 라이언보다 잘쓸거같은데 [2] 닝기루 2020.08.25 160 0 이면세계 컨셉이니 그림자 전당 [3] 정리암 2020.08.25 206 0 가은특 [4] 페도 2020.08.25 209 0 1시간 뒤 수면내시경 [5] Evelynn 2020.08.25 153 0 아니 40뽑이면 하나는줘야지 [4] 팬드누나짱사랑 2020.08.25 156 0 제발 신규솔저 나왔으면 좋겠다 [2] 보름달빵 2020.08.25 115 0 가은맘들 거의 죽은건 안타까움 [1] 고철로봇 2020.08.25 259 0 기채 이월 질문점 [4] ㅇㅇ 2020.08.25 182 0 아 야누스 픽업이 이번주까지구나 [1] 보름달빵 2020.08.25 139 0 27일부터 스킨주화 환급해주는거 [6] 뚀미 2020.08.25 180 0 밸패는 달마다 해주면 좋겟다 닝기루 2020.08.25 133 0 늒네 이걸로 시작하면됨? [10] ㅇㅇ (222.238) 2020.08.25 211 0 택포 쓰알교환 사라졋냐 [1] ㅇㅇ (14.50) 2020.08.25 126 0 이거 이터니움 자동회복됨? [4] ㅇㅇ (58.237) 2020.08.25 130 0 카사원조 애니 추천한다 [4] 익명_M5IWr6 2020.08.25 201 0 뉴비들에게 스토리 스포함 [5] 페도 2020.08.25 258 0 이 게임 '성공' 특징 [1] ㅇㅇ 2020.08.25 151 -1 하운드레벨 60 넘기니까 스토리 완전 땅크네 [2] 초코깡통 2020.08.25 149 0 피스키퍼, 스카우트는 어떰? [4] 심장발전소 2020.08.25 186 0 썸머 4캐릭남았네 선택권 누구받을까? [4] 파펀맨 2020.08.25 159 0 스위퍼 좋음? [4] 심장발전소 2020.08.25 141 0 가은이 힐데 짭임? [6] ㅇㅇ (118.220) 2020.08.25 205 0 님들 2일차인데 머해야댐 [13] ㅇㅇ (180.134) 2020.08.25 187 0 이게 가은이지 [4] abko 2020.08.25 191 1 아 얘네 앱플복제도 막았네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5 207 0 야 씨발 떴다 ㅋㅋㅋ ㅋㅋㅋ [7] 심장발전소 2020.08.25 291 0 지금 뭐 점검함? [4] ㅇㅇ 2020.08.25 203 0 아 근데 라이노에 액티브 스킬 있음 좋겠음 [8] ㅇㅇ 2020.08.25 169 0 건틀렛 솔져덱 솔직히 상대하는 입장에서도 개꿀임 ㅇㅇ [4] NepPen 2020.08.25 248 0 스킨 쿼츠랑 주화랑 뭐를 기준으로 다른거임 [3] ㅇㅇ 2020.08.25 148 0 호힝 헝허니를 위하여~ [6] ㅇㅇ 2020.08.25 220 0 90년대 아재 감성인게 좋은것이다 [8] 익명_M5IWr6 2020.08.25 294 -1 찌그러진 핑크빈콘 너무 귀여운 것 같음 [3] ㅇㅇ 2020.08.25 235 0 건틀렛에서 뉴비에게 가장무서운건 컨셉덱임 [2] 똥닌겐 2020.08.25 173 1 건공은 아닌데 요즘 건틀릿 재밌는듯 [8] 우흥인거야 2020.08.25 219 0 건틀렛 방어승리가 왜뜬거지?? [9] 서폿아리 2020.08.25 235 0 윾돌이 신나콘 좀 달아줘 [8] 킹스짱 2020.08.25 1769 0 지금 썬볼보면서 느끼는거 [2] 고철로봇 2020.08.25 188 0 이거 카운터인줄 알았는데 [4] 분긔 2020.08.25 197 0 늒네 대공5 뚫었다 [4] dlrlck 2020.08.25 198 0 아 로딩좀 그만하라고 [1] ㅇㅇ 2020.08.24 176 0 솔저 가진거중엔 이게 제일 쌘데 [8] 분긔 2020.08.24 247 0 어제 라면 괜히먹었다..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63 0 건틀렛 루썬덱 하겠다고 고집피우다가 400점 까먹음 ㅋㅋㅋ [12] ㅇㅇ 2020.08.24 2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5 00: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