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 이속도 너무 느려서 가다가 죽는데 루미 로켓점프처럼 부스터 같은 거 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 


넉백 안당하는 시즈 나오면 좋겠는데 만들어 줄 것 같진 않으니까 지금 있는 라이노 쓸만하게 상향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