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시브 진짜 너무 구려ㅋㅋ 우웡 우웡 두번하고 주금 찐따의 마지막 발악같음 ㅋㅋ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킹 패시브만 좀 상향해주면 라이언보다 잘쓸거같은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0
작성일
댓글
[2]
푸별
떳떳한_지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nr도 경험치올리기 개빡세네
[2]
195
0
몰라도 상관없는 카운터사이드 지식
[6]
288
-1
킹은 진짜 상향좀 해줬으면 좋겠다
[1]
163
0
에델맘입니다.
[3]
142
1
여름 브금 하우스 느낌 나고 뽕맛남
[1]
144
0
안녕하세요 원조 에델맘입니다
[4]
201
0
내시경 끝나면 건포부터 녹여야지
[1]
122
0
움짤 말고 그냥 일러 통합본은 없냐?
[2]
127
0
실비아는 성능이 확실해서 맘들이 오래가는듯
[2]
656
0
배고파
98
0
배너 광고보고 왔는데 무과금으로 찍먹해도 문제 없어?
[15]
216
1
탱 유닛이 필요해 ㅋㅋ
[2]
135
0
진짜 에델맘은
[3]
330
0
장정결제 원리가 궁금하긴 하네
[3]
353
0
에델있는 리세계 없나
[3]
173
0
풀융합 핵 몇개 필요함?
[3]
146
0
3-3 로보를 어케지켜야함?
[9]
173
0
SR이상 디펜더중 유일하게 밴 먹은적 없는...
[3]
334
0
펜드맘 가은맘들 다 환승한지 오래임
[8]
307
0
문뜩 드는 생각인대
[3]
148
0
애들 렙업 아직도 311뺑이임???
[5]
163
0
님들 뉴비 질문있는데요
[3]
159
0
복귀하려고 계정사왔는데 ㄱㅊ?
[6]
275
0
킹 패시브만 좀 상향해주면 라이언보다 잘쓸거같은데
[2]
160
0
이면세계 컨셉이니 그림자 전당
[3]
206
0
가은특
[4]
210
0
1시간 뒤 수면내시경
[5]
154
0
아니 40뽑이면 하나는줘야지
[4]
156
0
제발 신규솔저 나왔으면 좋겠다
[2]
116
0
가은맘들 거의 죽은건 안타까움
[1]
260
0
기채 이월 질문점
[4]
183
0
아 야누스 픽업이 이번주까지구나
[1]
139
0
27일부터 스킨주화 환급해주는거
[6]
181
0
밸패는 달마다 해주면 좋겟다
134
0
늒네 이걸로 시작하면됨?
[10]
211
0
택포 쓰알교환 사라졋냐
[1]
126
0
이거 이터니움 자동회복됨?
[4]
131
0
카사원조 애니 추천한다
[4]
202
0
뉴비들에게 스토리 스포함
[5]
259
0
이 게임 '성공' 특징
[1]
152
-1
하운드레벨 60 넘기니까 스토리 완전 땅크네
[2]
149
0
피스키퍼, 스카우트는 어떰?
[4]
187
0
썸머 4캐릭남았네 선택권 누구받을까?
[4]
159
0
스위퍼 좋음?
[4]
141
0
가은이 힐데 짭임?
[6]
2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