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R이상 디펜더중 유일하게 밴 먹은적 없는... 페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33 작성일 2020-08-25 00:45:40 https://arca.live/b/counterside/6606760 심지어 R등급인 아이리 도 밴먹은적있는데밴 한번도 안당해본 도미닉 "King" 레지날드그는 대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보름달빵 2020-08-25 00:48:12 아이리가 밴먹은적 있었나??하운드는 있었는데 펼쳐보기▼ 페도 2020-08-25 00:49:11 아이리 2~3번 밴먹음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25 00:49:50 간지는나는데 암도안쓰게만들어놓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백그라운드 다운 아주 칭찬해 [1] 포도맛초밥 2020.08.25 143 0 카사유저의 8할은 각힐있는듯 [3] ㅇㅇ (39.121) 2020.08.25 238 1 2.0이후 캐릭중에 필수캐 있음?? [5] ㅇㅇ (211.36) 2020.08.25 172 0 카사 퀄리티는 좋아 브금 , 스킨 , 대문일러 [1] 포도맛초밥 2020.08.25 149 0 처음 시작할 때 이 누님 좋았는데 [4] 74 2020.08.25 209 0 ✋질문 소빈이랑 에델 스킬중에서 [5] ㅇㅇ 2020.08.25 214 0 nr도 경험치올리기 개빡세네 [2] ㅇㅇ (180.134) 2020.08.25 195 0 몰라도 상관없는 카운터사이드 지식 [6] 페도 2020.08.25 288 -1 킹은 진짜 상향좀 해줬으면 좋겠다 [1] 맘스땃쥐 2020.08.25 163 0 에델맘입니다. [3] 뚀미 2020.08.25 142 1 여름 브금 하우스 느낌 나고 뽕맛남 [1] 포도맛초밥 2020.08.25 144 0 안녕하세요 원조 에델맘입니다 [4] 시루룬 2020.08.25 201 0 내시경 끝나면 건포부터 녹여야지 [1] Evelynn 2020.08.25 122 0 움짤 말고 그냥 일러 통합본은 없냐? [2] 캠핑조아 2020.08.25 127 0 실비아는 성능이 확실해서 맘들이 오래가는듯 [2] 오새린 2020.08.25 656 0 배고파 Evelynn 2020.08.25 98 0 배너 광고보고 왔는데 무과금으로 찍먹해도 문제 없어? [15] ㅇㅇ (112.160) 2020.08.25 215 1 탱 유닛이 필요해 ㅋㅋ [2] 포도맛초밥 2020.08.25 135 0 진짜 에델맘은 [3] 엘빅이 2020.08.25 330 0 장정결제 원리가 궁금하긴 하네 [3] Evelynn 2020.08.25 353 0 에델있는 리세계 없나 [3] 오잉 (39.7) 2020.08.25 173 0 풀융합 핵 몇개 필요함? [3] ㅇㅇ (218.235) 2020.08.25 146 0 3-3 로보를 어케지켜야함? [9] 파펀맨 2020.08.25 173 0 SR이상 디펜더중 유일하게 밴 먹은적 없는... [3] 페도 2020.08.25 334 0 펜드맘 가은맘들 다 환승한지 오래임 [8] 오새린 2020.08.25 307 0 문뜩 드는 생각인대 [3] 정리암 2020.08.25 148 0 애들 렙업 아직도 311뺑이임??? [5] ㅇㅇ (211.36) 2020.08.25 162 0 님들 뉴비 질문있는데요 [3] ㄹ (49.142) 2020.08.25 159 0 복귀하려고 계정사왔는데 ㄱㅊ? [6] ㅇㅇ (119.202) 2020.08.25 275 0 킹 패시브만 좀 상향해주면 라이언보다 잘쓸거같은데 [2] 닝기루 2020.08.25 160 0 이면세계 컨셉이니 그림자 전당 [3] 정리암 2020.08.25 206 0 가은특 [4] 페도 2020.08.25 210 0 1시간 뒤 수면내시경 [5] Evelynn 2020.08.25 154 0 아니 40뽑이면 하나는줘야지 [4] 팬드누나짱사랑 2020.08.25 156 0 제발 신규솔저 나왔으면 좋겠다 [2] 보름달빵 2020.08.25 116 0 가은맘들 거의 죽은건 안타까움 [1] 고철로봇 2020.08.25 260 0 기채 이월 질문점 [4] ㅇㅇ 2020.08.25 183 0 아 야누스 픽업이 이번주까지구나 [1] 보름달빵 2020.08.25 139 0 27일부터 스킨주화 환급해주는거 [6] 뚀미 2020.08.25 181 0 밸패는 달마다 해주면 좋겟다 닝기루 2020.08.25 134 0 늒네 이걸로 시작하면됨? [10] ㅇㅇ (222.238) 2020.08.25 211 0 택포 쓰알교환 사라졋냐 [1] ㅇㅇ (14.50) 2020.08.25 126 0 이거 이터니움 자동회복됨? [4] ㅇㅇ (58.237) 2020.08.25 131 0 카사원조 애니 추천한다 [4] 익명_M5IWr6 2020.08.25 202 0 뉴비들에게 스토리 스포함 [5] 페도 2020.08.25 2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5 01: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