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게임이 통발이나 분재게임이라서


게임 하나 찾다가 배너 광고 보고 와서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초창기에 완전 게임 죠졌다는데 지금 이겜 찍먹 해도 될까?


무과금으로 해서 괜찮으면 소소하게 과금하려고 하는데


1. 공주겜처럼 리세계 필수로 들고가야 되는지? 

   필수면 리세계 얼마정도 드는지 좀...


2. 무과금이나 월정액만으로 즐겜 가능한지 (pvp 고려 안할때)


3. 배너 광고 스킨 이벤트 스킨이야? 아니면 돈으로 사면 얼마정도 임?


4. 월정액 4번만 살 수 있다는데 그럼 4번 사고나면 월정액이 없는 거야?


게임 잘아는 분들 좀 알려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