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번 이벤트하드 3 깨려면 레벨 몇쯤되야함 나무는tre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4 작성일 2020-08-28 03:51:32 수정일 2020-08-28 03:51:45 https://arca.live/b/counterside/6678593 2개는 똥별로 깼음 근데 금별로 깨고싶음1-3하드는 마지막보스놈 체력회복을 딜이 못따라가고2-3하드는 내 배가 먼저터짐 ㅅㅂ ㅋㅋ3-3하드는 내 머신갑이 죽어서 라인 밀려서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RH 2020-08-28 03:52:15 *수정됨 1지역 이지수,옌, 도마 중 하나를넣으면 쉽게클리어 펼쳐보기▼ RH 2020-08-28 03:52:36 2지역 타워캐릭하나넣으면 쉽게클리어 3지역 3서폿덱으로 쉽게클리어 펼쳐보기▼ 분긔 2020-08-28 03:52:26 1-3 벞지우거나 깡딜 2-3 시즈 오는거 빨리 잡아야함 3-3 머신갑 힐로 살리면됨 펼쳐보기▼ 나무는tree 2020-08-28 03:54:18 버프 지우는캐릭 뭐있음? 펼쳐보기▼ 분긔 2020-08-28 03:55:22 옌이나 지수. 나머지는 더 있는지 모름 나도 한지 얼마안되서 펼쳐보기▼ 미타 2020-08-28 03:54:14 평균 80~90대로 다 깸 펼쳐보기▼ 나무는tree 2020-08-28 03:55:05 *수정됨 렙업 더해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8일차인데도 좀 강한듯 [6] Onedaymore 2020.08.28 209 0 뉴비 뺑이돌리는데 경험치 압박지림 [1] ㅇㅇ (218.209) 2020.08.28 181 0 ㅋㅋ 좋다 제작눌렀다 [3] ㅇㅇ 2020.08.28 194 0 작가들이 -손목- 당한 이유 [22] gkdhkdhk 2020.08.28 5214 44 뭐가 더 어울림? [7] 양하림 2020.08.28 205 0 이벤트 ㄹㅇ 칼같이 끝나네 [8] ㅇo 2020.08.28 226 3 집단 광기 레전드 사건 [11] ㅇㅇ (211.250) 2020.08.28 346 4 2지 하드 하루 세판 꼭 돌아야겠네 [6] ㅈㅈ (185.92) 2020.08.28 178 0 카사는 진짜 스킨 장사할줄 아네 ㄹㅇ [2] ㅇo 2020.08.28 234 0 카사 욕망의 끝은 팬드스킨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472 0 뉴비들아 다이브 혹시소대에 8명 꽉꽉넣어서 돌리니? [3] 구렁이 2020.08.28 151 2 이거 그냥 꼴박해도댐? [15] ㅇㅇ 2020.08.28 218 0 아 이벤33 5쫄은 가끔 터지넹 [1] 카린웡 2020.08.28 131 0 상점 이벤트란에 골드로 사는 배경 사나요? [6] 니카와 2020.08.28 162 0 카사 겜 일러스트를 누군껀지 안밝혔다고 했나 [5] ㅇo 2020.08.28 230 0 이겜 시바 너무해 [4] 탄지우 2020.08.28 207 0 다이브 다음달에는 한달에 한번했음 좋겠다 [3] 구렁이 2020.08.28 150 0 나도 소림이 키울래 [3] ㅇㅇ 2020.08.28 161 0 램누수 ㄹㅇ 달달하네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8 190 0 이 메인화면은 ㄹㅇ [3] 양하림 2020.08.28 243 0 시바 이거 이제 알았네 [13] 킹스짱 2020.08.28 275 2 내년 만우절이 너무 기대댐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8 174 0 나도 하드 -3 깨고 싶다 [3] ㅈㅈ (185.92) 2020.08.28 148 0 ✋질문 이번 이벤트하드 3 깨려면 레벨 몇쯤되야함 [7] 나무는tree 2020.08.28 174 0 고인물들 질문하면 답변 ㄹㅇ 칼 같네 ㅋㅋ [6] 팔도 2020.08.28 188 0 좇 댓 닷 [8] 분긔 2020.08.28 234 0 계정거래순서가 어캐되요? [4] 난왜각힐안나와 2020.08.28 342 -1 창작 다시 물어본다. [15] 중앙정보부장_ 2020.08.28 409 0 저거 광고 이거 말하는거 같은데 맞냐 [3] ㅇo 2020.08.28 261 0 야 이 광고 한 놈 나와 [21] 중앙정보부장_ 2020.08.28 533 3 단풍 배경 좋네 [2] 1q2w3 2020.08.28 168 0 이벤 3지 마지막이 조금 애먹을수도 있음 [1] 헥토르 2020.08.28 210 0 카사 가을배경 기대해도 될것같은데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156 0 각힐리세 성공했는데 이제 뭐해야함 [7] ㅂㄷㅋㄲㄹ 2020.08.28 170 0 핫타임 온타임도 있는데 왜 냉타임은 없죠? [16] ㅇㅇ 2020.08.28 210 1 핫타임 <~~~~~ 온타임 <~~~~~ 핫타임~~~~~<~~ [3] 꿀때지 2020.08.28 191 3 건틀렛 아따 백도어랑 하기 빡세네 [4] 직사의마안 2020.08.28 229 0 뉴비도 여름이벤 스토리 다 볼 수 있음? [8] 꿀벌아쿠아 2020.08.28 177 0 협력사모집 브리트라15렙떳어요!! 친구구해요 [9] ㅇㅇ (116.127) 2020.08.28 193 0 근데 이벤던 어디도는게 크레딧 바꿔먹기 좋냐 [6] 닝기루 2020.08.28 157 0 모처럼 한국배경인데 단풍등산컨셉도 킹능성 있는 거 아님? [5] 카붐 2020.08.28 170 1 ✋질문 뉴비 바이너리 도대체 어따쓰는거임 [5] ㅇㅇ (218.209) 2020.08.28 157 0 ✋질문 적성핵 누구먼저 박을지 추천좀 [8] 팔도 2020.08.28 206 0 이제 담이벤까지이터존버해야겟다 [1] Eranger 2020.08.28 123 0 예전엔 서로 1등 안먹을려고 혈안이었는데ㅋㅋ [3] 헥토르 2020.08.28 2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4: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