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그냥 꼴박해도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18 작성일 2020-08-28 03:57:35 https://arca.live/b/counterside/6678725 쓰알 메카 하나도 없음타이탄도 선택권 없어서 못먹음걍 기계멸시 ㄱ??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03:58:08 ㅇㅇ 30개 남겨놓으면 괜찮음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03:58:25 30개면 쓰알하나 100나오나?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03:59:38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03:58:15 ㄱㄱ 펼쳐보기▼ 구렁이 2020-08-28 03:58:22 안 아까워서 저거는 못하겠더라 막 풀초월떄 한두개 모자라면 하겠는데 펼쳐보기▼ 베버 2020-08-28 03:58:25 지금 융합핵 급함? 아니면 일단 냅둬 야누스같은거 먹으면 써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03:58:48 각힐 108 찍을 수 있음 야누스 100찍는데 30개면 안되나? 펼쳐보기▼ 베버 2020-08-28 03:59:23 그럼 바꿔도 되겠다 펼쳐보기▼ 케일스 2020-08-28 03:58:27 ? 카운터 핵으로 바꾸던가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03:59:04 언제는 카운터핵으로 바꾼다니까 바꾸지말라고 하던데 펼쳐보기▼ 케일스 2020-08-28 03:59:40 유연하게 해 메카 솔저 핵이야 금방모이고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28 03:58:39 이볼브원거만 냄겨두고 바꿔 펼쳐보기▼ 직사의마안 2020-08-28 03:58:41 ㄱㅊ음 기계안키울거면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8 03:58:53 바꿔도댐 30개정도만 킵해두면 하나는 올림 펼쳐보기▼ 직사의마안 2020-08-28 03:59:18 기계 뭐 굳이쓰자면 머전에서 건쉽 썬볼정도인데 나중에 필요할때 올려도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는 캐릭마다 세세한 스토리가 있어 마음에 든다 [6] 당장시작해 2020.08.28 200 2 이거 왜이런거냐 [3] ㅇㅇ 2020.08.28 214 0 아니 시발 레이드 한번에 끝내지 말라고 [8] ㅇo 2020.08.28 236 0 예전 카사 운영도 레전든데 유저들도 레전드네.. [2] 참피 2020.08.28 205 0 본인 이번주 카사 계획 [3] ㅇㅇ 2020.08.28 185 0 협상 편-안 [2] 심장발전소 2020.08.28 158 0 1시간동안 신자계 돌렸다 [4] 블릿 2020.08.28 261 0 실비아는 머하는년임? [3] ㅇㅇ 2020.08.28 370 0 카운터 적성핵 "58배" [6] ㅇo 2020.08.28 254 0 대공5 깼다! [3] 지나가던사람 2020.08.28 150 0 철기소대에서 이든호크 정도는 살려도 됐을텐데 [3] 주시윤 2020.08.28 242 0 레이져 쏠 때 까지 버티면 된다며!! [4] 히메코달린다 2020.08.28 224 0 8일차인데도 좀 강한듯 [6] Onedaymore 2020.08.28 209 0 뉴비 뺑이돌리는데 경험치 압박지림 [1] ㅇㅇ (218.209) 2020.08.28 181 0 ㅋㅋ 좋다 제작눌렀다 [3] ㅇㅇ 2020.08.28 195 0 작가들이 -손목- 당한 이유 [22] gkdhkdhk 2020.08.28 5214 44 뭐가 더 어울림? [7] 양하림 2020.08.28 206 0 이벤트 ㄹㅇ 칼같이 끝나네 [8] ㅇo 2020.08.28 226 3 집단 광기 레전드 사건 [11] ㅇㅇ (211.250) 2020.08.28 346 4 2지 하드 하루 세판 꼭 돌아야겠네 [6] ㅈㅈ (185.92) 2020.08.28 178 0 카사는 진짜 스킨 장사할줄 아네 ㄹㅇ [2] ㅇo 2020.08.28 235 0 카사 욕망의 끝은 팬드스킨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472 0 뉴비들아 다이브 혹시소대에 8명 꽉꽉넣어서 돌리니? [3] 구렁이 2020.08.28 152 2 이거 그냥 꼴박해도댐? [15] ㅇㅇ 2020.08.28 218 0 아 이벤33 5쫄은 가끔 터지넹 [1] 카린웡 2020.08.28 131 0 상점 이벤트란에 골드로 사는 배경 사나요? [6] 니카와 2020.08.28 162 0 카사 겜 일러스트를 누군껀지 안밝혔다고 했나 [5] ㅇo 2020.08.28 230 0 이겜 시바 너무해 [4] 탄지우 2020.08.28 207 0 다이브 다음달에는 한달에 한번했음 좋겠다 [3] 구렁이 2020.08.28 150 0 나도 소림이 키울래 [3] ㅇㅇ 2020.08.28 161 0 램누수 ㄹㅇ 달달하네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8 190 0 이 메인화면은 ㄹㅇ [3] 양하림 2020.08.28 243 0 시바 이거 이제 알았네 [13] 킹스짱 2020.08.28 275 2 내년 만우절이 너무 기대댐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8 174 0 나도 하드 -3 깨고 싶다 [3] ㅈㅈ (185.92) 2020.08.28 148 0 ✋질문 이번 이벤트하드 3 깨려면 레벨 몇쯤되야함 [7] 나무는tree 2020.08.28 175 0 고인물들 질문하면 답변 ㄹㅇ 칼 같네 ㅋㅋ [6] 팔도 2020.08.28 188 0 좇 댓 닷 [8] 분긔 2020.08.28 234 0 계정거래순서가 어캐되요? [4] 난왜각힐안나와 2020.08.28 342 -1 창작 다시 물어본다. [15] 중앙정보부장_ 2020.08.28 409 0 저거 광고 이거 말하는거 같은데 맞냐 [3] ㅇo 2020.08.28 261 0 야 이 광고 한 놈 나와 [21] 중앙정보부장_ 2020.08.28 533 3 단풍 배경 좋네 [2] 1q2w3 2020.08.28 168 0 이벤 3지 마지막이 조금 애먹을수도 있음 [1] 헥토르 2020.08.28 210 0 카사 가을배경 기대해도 될것같은데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4: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