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기간한정이야?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점 이벤트란에 골드로 사는 배경 사나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2
작성일
댓글
[6]
ㅇo
니카와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카붐
ㅇㅇ (221.139)
삭제
수정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시발 레이드 한번에 끝내지 말라고
[8]
236
0
예전 카사 운영도 레전든데 유저들도 레전드네..
[2]
205
0
본인 이번주 카사 계획
[3]
186
0
협상 편-안
[2]
158
0
1시간동안 신자계 돌렸다
[4]
261
0
실비아는 머하는년임?
[3]
370
0
카운터 적성핵 "58배"
[6]
254
0
대공5 깼다!
[3]
150
0
철기소대에서 이든호크 정도는 살려도 됐을텐데
[3]
242
0
레이져 쏠 때 까지 버티면 된다며!!
[4]
224
0
8일차인데도 좀 강한듯
[6]
209
0
뉴비 뺑이돌리는데 경험치 압박지림
[1]
181
0
ㅋㅋ 좋다 제작눌렀다
[3]
195
0
작가들이 -손목- 당한 이유
[22]
5214
44
뭐가 더 어울림?
[7]
206
0
이벤트 ㄹㅇ 칼같이 끝나네
[8]
226
3
집단 광기 레전드 사건
[11]
346
4
2지 하드 하루 세판 꼭 돌아야겠네
[6]
179
0
카사는 진짜 스킨 장사할줄 아네 ㄹㅇ
[2]
235
0
카사 욕망의 끝은 팬드스킨임
[1]
472
0
뉴비들아 다이브 혹시소대에 8명 꽉꽉넣어서 돌리니?
[3]
152
2
이거 그냥 꼴박해도댐?
[15]
219
0
아 이벤33 5쫄은 가끔 터지넹
[1]
131
0
상점 이벤트란에 골드로 사는 배경 사나요?
[6]
162
0
카사 겜 일러스트를 누군껀지 안밝혔다고 했나
[5]
230
0
이겜 시바 너무해
[4]
207
0
다이브 다음달에는 한달에 한번했음 좋겠다
[3]
150
0
나도 소림이 키울래
[3]
162
0
램누수 ㄹㅇ 달달하네
[2]
190
0
이 메인화면은 ㄹㅇ
[3]
243
0
시바 이거 이제 알았네
[13]
275
2
내년 만우절이 너무 기대댐
[5]
174
0
나도 하드 -3 깨고 싶다
[3]
148
0
✋질문
이번 이벤트하드 3 깨려면 레벨 몇쯤되야함
[7]
175
0
고인물들 질문하면 답변 ㄹㅇ 칼 같네 ㅋㅋ
[6]
188
0
좇 댓 닷
[8]
234
0
계정거래순서가 어캐되요?
[4]
342
-1
창작
다시 물어본다.
[15]
409
0
저거 광고 이거 말하는거 같은데 맞냐
[3]
261
0
야 이 광고 한 놈 나와
[21]
533
3
단풍 배경 좋네
[2]
168
0
이벤 3지 마지막이 조금 애먹을수도 있음
[1]
210
0
카사 가을배경 기대해도 될것같은데
[2]
156
0
각힐리세 성공했는데 이제 뭐해야함
[7]
170
0
핫타임 온타임도 있는데 왜 냉타임은 없죠?
[16]
2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