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한지 얼마 안되서 스토리를 못뚫었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상점 다 털었어도 애들 렙업시킬려면 이벤도는게 좋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4]
ㄱㄴㅇㄹㅁ
캐빨겜
벼와쌀을분리해주마
캐빨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빈은 스킬렙 뭐부터 올림?
[4]
166
0
임최몸
[12]
1028
2
카사 간지원탑장면은 이거지
[7]
827
0
늒네인데 이유미랑 로자 선택장애 오는데 뭐가 좋냐?
[2]
200
0
로갓했다
[4]
241
-9
뉴비 서러워서 김소빈캐러간다
[1]
165
0
개소리 바로 빤쓰런함
[7]
331
-2
으악
[2]
238
0
정보 모자라서 스테이지 깨는거 보류중
[4]
208
0
카사 인겜 좆간지 원탑
[2]
450
1
뒤지기싫으면 카사 간지나는 인게임 영업짤 내놔라
[8]
282
0
대공 100렙 110렙은 언제나오냐
[2]
183
0
열심히홍보중임
[13]
315
-8
오시발 공격6 깼다ㅋㅋㅋ
[5]
226
1
카사는 계정 삭제후 15일 지나면 얄짤없네
[8]
309
0
뉴비 가챠하고싶다아아아
[7]
200
0
기에엑
[2]
211
0
✋질문
늅이 선택권 에델vs로자리아
[3]
255
0
삼십오만원은 또 머야
[4]
199
0
스충 존메이슨 재밌음
[1]
223
0
부사장이랑 나육빈은 시즌2에 나오는게 뽕 최대치임
[5]
185
0
셋튜는 그냥 황금장비에 바르면 되는거지?
[3]
186
0
전용장비는 옵션변경못함?
[2]
183
0
이벤상점 다 털었어도 애들 렙업시킬려면 이벤도는게 좋음?
[4]
147
0
솔져는 스충 필요한 캐 없음?
[7]
164
0
전용장비 셋옵 너무 집착하지마라
[8]
261
0
✋질문
늅이 이벤트 하드 3던전들 깰려면 뭐키워야함?
[3]
482
0
애초에 이겜 전용장비 성능이 막 넘사벽이진 않음
[2]
201
0
아 왜 대성공 안하냐고
[1]
158
0
이수연도 스킨 좀 줘
[3]
175
0
금태야 빨리 부사장이수연 지급 사전예약 해라
[5]
172
1
마스크가 눈 튀어나오는 것처럼 영혼가출
133
0
기회비용 창렬한것까지는 안사면 그만인데
[4]
230
-2
샤오린 전장 종결옵 보여준다
[7]
254
0
뉴비 레벨 40까지 연봉 퍼먹여도됨?
[2]
192
0
각성 캐릭 단점
[4]
212
1
구관리국 이수연(3X세) 출시좀
[3]
364
0
협력사모집
당장 협력사 추가해
157
0
전용장비는 어떻게 얻음?
[3]
138
0
셋옵만 맞추는건 장비 존나뽑으면 가능함
[1]
121
0
각성핵은 다키울때까지 모자름?
[1]
124
0
스킨 팬드랑 에델 중에 고민
[9]
257
0
건틀렛
건 보상 추가되면 좋겠다
[5]
192
-1
스킨 돈 안된다고 안만드는거 아니었어?
[5]
205
0
건공이지만 건 보상은 딱지금이 좋음
[6]
198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