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시작해서

대충공지 읽어보니 4-2-5 사냥해서 렙업하라는거같은데


남은기간에 이벤맵부터 먼저 밀라는거 같아서 


걍 소대 다 연봉 퍼먹여서 평렙 40찍고 이벤맵 밀려고 하는데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