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비 책임지시는 그 분들이 애용하믄 것이다....

그거 따라갈라면 돈 더 내는거고

좀 시간이 지나야 대부분이 쓸수있게 풀릴거임 ㅋㅋㅋ

지금은 때가 아니야 친구들아 기다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