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 처럼 전장끼면 스킬하나가 강화된다거나 하는식이 아니라 걍 좋은 템 수준이라......

예외적으로는 메인옵션으로 공속달려있는건 차이 존나큼.... 그 외에 깡스텟 오르는건 거지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