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건 주간보상 너무 짠거아님?? 함포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5 작성일 2020-08-28 05:30:23 https://arca.live/b/counterside/6680648 ㄹㅇ 너무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o 2020-08-28 05:30:48 ㄹㅇㅋㅋ 50% 는 줘야할듯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8 05:30:53 건 보상오르면 꼬접많아질껄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5:31:03 근데 건보상은 늘리기 그래 애들 꼬접할까봐 펼쳐보기▼ 한펭 2020-08-28 05:31:17 난 딱좋음 신경안쓰일정도임 ㅋㅋ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8-28 05:32:20 나도 그냥 괜찮음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222) 2020-08-28 05:33:42 삭제 수정 신경안써도 나오는 주간연금이라고 생각하면 편함 펼쳐보기▼ ㅇㅇ (14.46) 2020-08-28 05:34:11 삭제 수정 지금이 딱 좋음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8 05:34:18 건 보상 오르면 애들 보상 차이많이난다고 기겁할듯 펼쳐보기▼ ㅇㅇ (211.246) 2020-08-28 05:38:15 삭제 수정 여기서 PVP중요도 더 높아지면 접음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05:41:20 챌이든 브실골이든 다같이 짜니까 그닥 말이 안나오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늅이 이벤트 하드 3던전들 깰려면 뭐키워야함? [3] 셰이브 2020.08.28 482 0 애초에 이겜 전용장비 성능이 막 넘사벽이진 않음 [2]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200 0 아 왜 대성공 안하냐고 [1] ㅇo 2020.08.28 158 0 이수연도 스킨 좀 줘 [3] ㅇㅇ (175.223) 2020.08.28 175 0 금태야 빨리 부사장이수연 지급 사전예약 해라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8 172 1 마스크가 눈 튀어나오는 것처럼 영혼가출 Evelynn 2020.08.28 133 0 기회비용 창렬한것까지는 안사면 그만인데 [4] ㅇㅇ (14.46) 2020.08.28 230 -2 샤오린 전장 종결옵 보여준다 [7] 74 2020.08.28 254 0 뉴비 레벨 40까지 연봉 퍼먹여도됨? [2] ㅇㅇ (58.232) 2020.08.28 192 0 각성 캐릭 단점 [4] ㅇㅇ (175.223) 2020.08.28 212 1 구관리국 이수연(3X세) 출시좀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363 0 협력사모집 당장 협력사 추가해 ㅇㅇ 2020.08.28 157 0 전용장비는 어떻게 얻음? [3]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38 0 셋옵만 맞추는건 장비 존나뽑으면 가능함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8 120 0 각성핵은 다키울때까지 모자름? [1] 크링 2020.08.28 124 0 스킨 팬드랑 에델 중에 고민 [9] 상어형님 2020.08.28 257 0 건틀렛 건 보상 추가되면 좋겠다 [5] 곽두철 2020.08.28 192 -1 스킨 돈 안된다고 안만드는거 아니었어? [5] ㅇㅇ (175.223) 2020.08.28 205 0 건공이지만 건 보상은 딱지금이 좋음 [6] 멍멍멍 2020.08.28 198 3 안티 시즈 - 안티 레인져 - 스킬쿨감 [2] ㅇㅇ 2020.08.28 152 0 협력사모집 285005 협력사 구함! [4] ㅇㅇ 2020.08.28 155 0 셋옵은 서민의 것이 아니야 [5] pathfinder 2020.08.28 223 0 얨병 [7] 미카엘1201 2020.08.28 184 0 근데 건 주간보상 너무 짠거아님?? [10] 함포맨 2020.08.28 195 0 제발 아줌마 이수연 초월스킨 출시좀 [5] ㅇㅇ 2020.08.28 233 0 김초원 패시브가 스킬충전 속도 증간데 [4] 히메코달린다 2020.08.28 220 0 진자 전장 셋옵땜 존나 쓸모업네 [9] 카린웡 2020.08.28 218 1 ✋질문 님들 월초주화는 머 사는게 젤 이득임? [4] ㅇㅇ 2020.08.28 306 0 여기서 로자리아 넣으려면 누구빼야함? [7] 러비캣 2020.08.28 235 0 이러면 전용장비 왜씀? [6]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249 0 PvE만 하는데 제대짤때 역할배분 추천좀 [6] ㅇㅇ (1.246) 2020.08.28 181 0 오우야쉿펄 [5] 중고흑우 2020.08.28 376 0 ✋질문 이벤트 2-3 어캐깸 [8] 신디 2020.08.28 219 0 주화는 현질말고는 얻는방법 없음? [8] 러비캣 2020.08.28 372 0 지금 튜브 구매 일케남았는데 우선순위어케됨?? [4] ㅇㅇ 2020.08.28 139 0 월드맵 켜놓고있는데 [3] 토깡이 2020.08.28 158 0 ✋질문 로리마왕님 장비 세팅 어캐하노 [9] ㅇㅇ 2020.08.28 239 0 뉴비도 늘었겠다 담달 초에 매출순위좀 오르려나? [13] 한펭 2020.08.28 206 0 뉴비친추좀 [2] 난왜각힐안나와 2020.08.28 125 0 카일웡이 개폐급인 이유 [10] gkdhkdhk 2020.08.28 290 1 카린이 같은 세계관이어야했는데 [8] ㅇㅇ (210.57) 2020.08.28 167 1 갑자기 도마쓰는애들 많이보이네 [3] ㅇㅇ (222.121) 2020.08.28 164 0 흑우된 느낌인데 [9] 러비캣 2020.08.28 189 0 난 빅젖이 좋은데 [8] ㅇㅇ 2020.08.28 285 0 이디스를 살까말까 고민되네 [10]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8 0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