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소영하고 골통은 뭔생각으로 만든걸까 이리스유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48 작성일 2023-01-05 04:52:13 https://arca.live/b/counterside/66823583 그전에 에이미, 타오린도 생각없이 만들었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1-05 04:52:34 ㅇㅇ 2023-01-05 04:52:59 라파도 빠졌는데스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3-01-05 04:53:46 아 맞다 펼쳐보기▼ ㅇㅇ 2023-01-05 04:53:01 겟타 2023-01-05 04:53:12 골통?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3-01-05 04:53:39 골리앗을 건에선 골리앗깡통이라 부름 펼쳐보기▼ raisa 2023-01-05 04:54:02 이리스유마 2023-01-05 04:54:49 네퀴 약코 하지마라 건에서 네퀴 만나는게 제일 싫어 펼쳐보기▼ raisa 2023-01-05 04:55:27 명희 2023-01-05 04:54:14 컨셉들은 그래도 신선해서 좋음. 게임으로 구현 시키니까 사기캐가 돼서 그렇지...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3-01-05 04:55:46 그야 컨샙은 좋지 컨샙은 펼쳐보기▼ 리벨리온 2023-01-05 04:55:43 골통은 ㄹㅇ 이해불가고 재소영은 개노에서 말하길 분명 초안 잡을 때 출격기 딜 냅두라고 했는데 좆소식 의사소통으로 인해 실무자들이 트루뎀 박음 ㅋㅋ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3-01-05 04:57:35 미카엘1201 2023-01-05 05:01:20 골통은 당시 최피제 2퍼의 애미뒤진 라파엘라 잡으라고 내놓았는데 죽지도 않는놈이 함선 세방컷내는게 문제였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마리아 포탈 버그 조건 인원수도 아님ㅋㅋㅋㅋㅋㅋ [5] ㅅㄴㅇ 2023.01.05 133 2 다른겜 똥겜임 <- O [3] 항모애호가 2023.01.05 87 0 후 내가 카챈땜에 웃는다 [15] 루나티나 2023.01.05 101 0 진자 통합 맞음? [7] 신화 2023.01.05 133 1 스포 '그 새끼' 출시 후 예상 [10] 미갈빌런 2023.01.05 260 3 그래도 카사가 딴 겜보다 나은 점ㅋㅋ [6] ㅇㅇ 2023.01.05 96 0 다른겜이 똥겜이라고 카사가 갓겜이 되지는 않아 [6] 꿍차차 2023.01.05 78 0 메시지vs호날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솔꾼 2023.01.05 43 0 "이.... 이것이 스카이짱이 부르던 리코더!!!" [26] 라파엘라 2023.01.05 1761 65 짱깨보다 못한 k-게임 [6] purple 2023.01.05 108 0 카운터사이드는 그냥 겜이아니라고 [1] 미친십새끼 2023.01.05 41 0 메시지vs메달콤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5] 개솔꾼 2023.01.05 41 0 슬프다... 나보다 우리 외할아버지께서 [3] 루나티나 2023.01.05 61 0 스포 스비는 ○○○○를 뿌려라! [1] 비질란테 2023.01.05 98 0 에버소울 스토리가 어떻길래 플레티넘 2023.01.05 60 0 각후유별로임? [3] 냥하림 2023.01.05 69 0 스포 이번 스토리 후기 ㅇㅇ 2023.01.05 74 0 70레벨 레이드는 지원신청해도 아무도 안잡아줘?? [2] ㅇㅇ (211.220) 2023.01.05 75 0 그냥 얘 사거리 두배로 늘려주면 되는거 아닒?? [2] 미갈빌런 2023.01.05 68 0 재밋는 듀얼~ [3] 항모애호가 2023.01.05 55 0 다른겜 비교하면서 카사 올려치기 자제좀 [7] 꿀때지 2023.01.05 87 4 업빠듫 나 가춣한 카붕이읺데,,, [22] landius 2023.01.05 1731 90 본인 카톡안쓰고 메시지쓰는데 [5] 미친십새끼 2023.01.05 63 0 재소영하고 골통은 뭔생각으로 만든걸까 [14] 이리스유마 2023.01.05 148 0 이거 본문 내용이 뭔진 몰라도 [3] 비질란테 2023.01.05 69 0 애미 [1] 한영키안누름 2023.01.05 43 0 분탕은 온다.... [1] 명희 2023.01.05 43 0 완장 자냐? 달린다 ㅋㅋㅋ [10] 개솔꾼 2023.01.05 94 2 카우사이 원년 2월오픈이거든요참내 미나링 2023.01.05 42 0 누누하라 이벤트 스토리 재미없다는 놈들 집합해라 [7] 미야 2023.01.05 131 0 안티 스커붐은 온다... [3] 겟타 2023.01.05 56 0 2025년에 라스베가스에서 헤이븐랜드 테마로 [2] 신화 2023.01.05 35 0 보물적이다 사실 그런거 아님? [3] 개솔꾼 2023.01.05 48 0 스비랑 넥슨이 상호합의해서 골리앗을 낸 거라고? [11] 알파버지니스 2023.01.05 132 0 아니 츠바이를 스카이로 잘못 봤네 [10] 늒네 2023.01.05 73 0 스트레가에 그 넥슨대표 이름으로 보낸 화분 [2] 조수르 2023.01.05 91 0 운영탓좀 그만해 [1] 요포포이 2023.01.05 69 0 복커기념 재무장은 이년이다 [3] 냥하림 2023.01.05 61 0 역시 스카이 마망이 GOAT임 [11] 마싯는감자칩 2023.01.05 95 0 카챈하다 현실에서조차 입에 붙은말 : "보물적이다" [2] 꿀때지 2023.01.05 90 0 각후유는 상향전까지 안건드는게 맞다 [2] ㅇㅇ (103.246) 2023.01.05 84 0 궁금한게 잇움 ... 주딱파딱은 [17] 루나티나 2023.01.05 129 0 솔직히 어린이날에 패도케 성인버전으로 스킨줘야댐 개솔꾼 2023.01.05 30 0 ㅋㅋ바병들인가 스비걱증을 웨함ㅋㅋ [6] 요포포이 2023.01.05 123 1 한섭 카사는 결국 누가 분탕친거임 [13] 겟타 2023.01.05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05 0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