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른겜 비교하면서 카사 올려치기 자제좀
추천
4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86
작성일
댓글
[7]
ㅇㅇ
ㅇㅇ
명희
꿍차차
네모네모
purple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림도없지ㅋㅋㅋ 바로 카운투사이드 올려치기
[1]
86
0
이새끼 엄마없음?
[9]
169
0
카사가 다른겜보다 나은점
59
0
각마리아 포탈 버그 조건 인원수도 아님ㅋㅋㅋㅋㅋㅋ
[5]
133
2
다른겜 똥겜임 <- O
[3]
87
0
후 내가 카챈땜에 웃는다
[15]
101
0
진자 통합 맞음?
[7]
133
1
스포
'그 새끼' 출시 후 예상
[10]
260
3
그래도 카사가 딴 겜보다 나은 점ㅋㅋ
[6]
96
0
다른겜이 똥겜이라고 카사가 갓겜이 되지는 않아
[6]
78
0
메시지vs호날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
0
"이.... 이것이 스카이짱이 부르던 리코더!!!"
[26]
1761
65
짱깨보다 못한 k-게임
[6]
108
0
카운터사이드는 그냥 겜이아니라고
[1]
41
0
메시지vs메달콤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5]
41
0
슬프다... 나보다 우리 외할아버지께서
[3]
61
0
스포
스비는 ○○○○를 뿌려라!
[1]
98
0
에버소울 스토리가 어떻길래
60
0
각후유별로임?
[3]
69
0
스포
이번 스토리 후기
74
0
70레벨 레이드는 지원신청해도 아무도 안잡아줘??
[2]
75
0
그냥 얘 사거리 두배로 늘려주면 되는거 아닒??
[2]
68
0
재밋는 듀얼~
[3]
55
0
다른겜 비교하면서 카사 올려치기 자제좀
[7]
86
4
업빠듫 나 가춣한 카붕이읺데,,,
[22]
1731
90
본인 카톡안쓰고 메시지쓰는데
[5]
63
0
재소영하고 골통은 뭔생각으로 만든걸까
[14]
148
0
이거 본문 내용이 뭔진 몰라도
[3]
69
0
애미
[1]
43
0
분탕은 온다....
[1]
43
0
완장 자냐? 달린다 ㅋㅋㅋ
[10]
94
2
카우사이 원년 2월오픈이거든요참내
42
0
누누하라 이벤트 스토리 재미없다는 놈들 집합해라
[7]
131
0
안티 스커붐은 온다...
[3]
56
0
2025년에 라스베가스에서 헤이븐랜드 테마로
[2]
35
0
보물적이다 사실 그런거 아님?
[3]
48
0
스비랑 넥슨이 상호합의해서 골리앗을 낸 거라고?
[11]
132
0
아니 츠바이를 스카이로 잘못 봤네
[10]
73
0
스트레가에 그 넥슨대표 이름으로 보낸 화분
[2]
91
0
운영탓좀 그만해
[1]
69
0
복커기념 재무장은 이년이다
[3]
61
0
역시 스카이 마망이 GOAT임
[11]
95
0
카챈하다 현실에서조차 입에 붙은말 : "보물적이다"
[2]
90
0
각후유는 상향전까지 안건드는게 맞다
[2]
84
0
궁금한게 잇움 ... 주딱파딱은
[17]
1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