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겜 까내리려는건 아니지만 킹레 블아 명빵 등등 이것저것 해보면서 느낀건데
SD캐릭터 안쓰고 실제 일러랑 비슷하게 인게임에서 이렇게 퀄 높게 구현하는 겜은 진짜 잘 못본거같음
그렇다고 모션이 어색하거나 스킬 이펙트가 구린것도 아니고 각시윤같은거 보면 존나 화려하고 간지남
근데 왜 안흥해....?
타겜 까내리려는건 아니지만 킹레 블아 명빵 등등 이것저것 해보면서 느낀건데
SD캐릭터 안쓰고 실제 일러랑 비슷하게 인게임에서 이렇게 퀄 높게 구현하는 겜은 진짜 잘 못본거같음
그렇다고 모션이 어색하거나 스킬 이펙트가 구린것도 아니고 각시윤같은거 보면 존나 화려하고 간지남
근데 왜 안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