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레이드 기한내 점수 채우는 거도 어렵지 않고
왠지 이터랑 자재 같은 거 아까워서 다이브 건물로 다시 회귀했는데
일주일 만에 지지침 다이브는 진짜 레이드랑 다르게 왜 이렇게 많이 나오지
전부 강습 때려도 버틸 수가 없네 ;
이제 레이드 기한내 점수 채우는 거도 어렵지 않고
왠지 이터랑 자재 같은 거 아까워서 다이브 건물로 다시 회귀했는데
일주일 만에 지지침 다이브는 진짜 레이드랑 다르게 왜 이렇게 많이 나오지
전부 강습 때려도 버틸 수가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