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 이새끼
구관리국이 생각보다 너무 병신이다 vs 아니다 이것저것 재보면 이게 정상이고 기대가 너무 컸다
이렇게 갈리지만 사실 그것보단 이새끼가 너무너무 개쩔어서 기대가 빵반죽 마냥 부풀어진 거 아님????
나올 당시 각성 솔져라 칭송 받은 성능 + 남자도 반하게 만드는 성대 + 좆간지나는 외형
이걸 다 가진 새끼가 어디 간부도 아니고 일개 땡마린으로 나오는데 어떻게 기대를 안해???

바로 이새끼
구관리국이 생각보다 너무 병신이다 vs 아니다 이것저것 재보면 이게 정상이고 기대가 너무 컸다
이렇게 갈리지만 사실 그것보단 이새끼가 너무너무 개쩔어서 기대가 빵반죽 마냥 부풀어진 거 아님????
나올 당시 각성 솔져라 칭송 받은 성능 + 남자도 반하게 만드는 성대 + 좆간지나는 외형
이걸 다 가진 새끼가 어디 간부도 아니고 일개 땡마린으로 나오는데 어떻게 기대를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