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이새끼


구관리국이 생각보다 너무 병신이다 vs 아니다 이것저것 재보면 이게 정상이고 기대가 너무 컸다


이렇게 갈리지만 사실 그것보단 이새끼가 너무너무 개쩔어서 기대가 빵반죽 마냥 부풀어진 거 아님????



나올 당시 각성 솔져라 칭송 받은 성능 + 남자도 반하게 만드는 성대 + 좆간지나는 외형


이걸 다 가진 새끼가 어디 간부도 아니고 일개 땡마린으로 나오는데 어떻게 기대를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