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몽재앙이 개판 친 후로 구관리국에 대한 의심이 커졌음

몽재앙 없었으면 나오가 좀 개판이어도

저런 전대장을 데리고 캐리한 고르디우스가 개쩌는구나 했겠지


펜릴, 메이즈, 앨리스 까지는 이런 분위기가 아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