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이수연이 자기 입으로 구관리국은 펜릴이 좆빠지게 싸울동안 나머지는 디펜스 하는 곳이었다고 말할 때 


이 아줌마 자기 올려치기 아직도 하네 ㅉㅉ 이랬는데 이거 진짜 정직한 평가였음 ㄹㅇ...


그냥 시발 한번만 제대로 막으라고 소리쳤어도 안 이상할 정도



관리자가 거쳐온 세계중에서 펜릴 제외하고 평균 스펙이 지금이 가장 좋은 지 안 나와서 정확한 평가는 못 하겠지만


거의 저런 수준이었다 치면 마왕세력도 아니고 까놓고 말해 미니언 집단한테도 털릴 정도인데 어떻게 멘탈 잡고 버티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