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근데 밸런스랑 별개로 각후유는 좀 설계 애매한거 같음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0 작성일 2023-01-05 12:52:56 https://arca.live/b/counterside/66857209 이속 빨라서 빠르게 전선 합류하는것도 아니고특수기 쓰면 제자리로 돌아와서 후열 노출 시키고이건 걍 설계를 잘못한게 맞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떼낄라 2023-01-05 12:54:04 특수기 쓰고 뒤로 물러나서 다시 뚜벅뚜벅 걸어가는거만 고쳐줬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05 12:54:32 ㅇㅇ 그게 제일 문제임 내가볼땐 펼쳐보기▼ 떼낄라 2023-01-05 12:54:54 ㄹㅇ 각아가 제일 문제점이 그거같음 안그래도 이속 느린데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05 12:55:21 애초에 이속이 왜 느린건지 모르겠음 얘가 니가와파츠임? 펼쳐보기▼ 떼낄라 2023-01-05 12:55:53 이속이 거의 스나이퍼급이던데 진짜 왜 느린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각시윤은 존나 빠르게 달려가던데 펼쳐보기▼ 외않카사 2023-01-05 12:54:59 진짜 너무 느린게 속터지더라.. 다만 로비만큼은 1티어라 자부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풀오토하지말껄 [8] 뿌게겍 2023.01.05 74 1 언제 한번 스트레가 갈까 고민중인데 [5] 닐루전무꽝꽝 2023.01.05 67 0 일본이나 하다못해 중국에서 태어났더라면... [10] ㅇㅇ (182.222) 2023.01.05 133 0 스포 그 새끼가 잘못했다 [4] temprun 2023.01.05 174 0 본인이 처음으로 멋지다고 생각한 일본 갑주 [5] ㅇㅇ 2023.01.05 274 0 흚흚... 누가 미리네 안그려주나.. [6] 그리니앙 2023.01.05 93 0 오늘 개운데이였음??????? [10] 제이크 2023.01.05 86 1 사실 메이즈 전대가 개쩌는 거 아닐까 싶음 [9] 개솔꾼 2023.01.05 148 0 귀엽당 [1] 금지어다 2023.01.05 53 1 스포 아무리봐도 [4] 뿝뿌룽 2023.01.05 161 0 여기평가보니가 갓치 풀매수 해야겟네 [5] Xksue 2023.01.05 104 1 스포 구관리국이 생각보다 부실한건 설정상 당연한거지 [5] westyoon 2023.01.05 212 1 고모콘단ㅋㅋㅋㅋㅋㅋ 비질란테 2023.01.05 54 0 각아가 몸 뜨거운 거 개꼴리는듯 [5] ㅇㅇ 2023.01.05 97 0 각시윤 각서윤 << 이름 존나 헷갈림 [3] 떼낄라 2023.01.05 72 1 샬롯 등 위에서 고스톱치고 싶다 [2] 꿍차차 2023.01.05 48 0 각후유 이새끼 써봤는데 상향잘못하면 [4] sunshower 2023.01.05 133 2 "선생님은 제 처음이에요" [7] 로하림 2023.01.05 148 1 그래서 칼든 사나에 언제 나옴 [2] 공간베기 2023.01.05 61 0 스포 구관리국 설정은 나올때마다 실망과 감탄이 반복됨 [12] 졸린곰 2023.01.05 215 2 보지 더 락 히토리 꼴리네.. [3] 미치루맘 2023.01.05 76 0 진짜 갓겜하러감 [6] zx 2023.01.05 76 0 에이미 건에서 요즘도 잘 써먹냐? [4] ㅇㅇ 2023.01.05 98 0 아 근데 밸런스랑 별개로 각후유는 좀 설계 애매한거 같음 [6] 비질란테 2023.01.05 140 0 소신발언) 사나에 그냥 나왓어도 괜찮앗을것 [13] Xksue 2023.01.05 132 1 사실 카사캐중에 가장 귀여운건 댕시임 [8] 커비부랄친구 2023.01.05 93 0 난 걍 밸런스 관련해서는 아가리 닫기로 했음 [7] 비질란테 2023.01.05 165 0 스포 체스 못 두는 고모 vs [9] ㅇㅇ 2023.01.05 142 0 스포 대충 천천히 스토리 다 보고옴 [1] 카우사이 2023.01.05 86 2 화장실에 지발로 들어가노 ㅋㅋㅋㅋㅋ [2] 루나티나 2023.01.05 102 0 카사 망한다소리 398123번째 들어서 이제 안믿음 [8] 폴리네시아 2023.01.05 76 0 긿티,,복갂까지..냉장고들어감 [3] 요정버서 2023.01.05 68 1 스포 만약 사나에 성형 안했으면 [5] 극한의가능충 2023.01.05 159 1 플로라 메이드 서비스의 새로운 신입 [5] 미야 2023.01.05 110 0 사실 나오가 강할 필요는 없지 [6] 플레티넘 2023.01.05 91 0 리세계 골라쥬어 [20] 제로펩시라임 2023.01.05 184 0 얜 구일러도 괜찮은데 [6] 아내 2023.01.05 145 1 버진로드를 걷는 비처녀들 ㅇㅇ 2023.01.05 67 0 카사에서 가장 인성 깨끗한 캐릭터 [5] 꿍차차 2023.01.05 96 -3 ✋질문 그림자전당 난이도 고르는 기준이 뭐임? [6] ㅇㅇ 2023.01.05 88 0 오랜만에 책상 앞에 앉았는데 [9] 아내 2023.01.05 74 1 몇시에 자고 몇시에 일어나야 멀쩡함? [4] ㅇㅇ 2023.01.05 53 0 좃됐다정보다썼다 [1] 하아톤 2023.01.05 53 1 사나에 인겜일러에 속지맣 얘들앟 [14] 촉수괴물이당 2023.01.05 232 8 Ts후 18세기 기술에대한 지식을 가지고 삼국시대에 떨어지기 vs [19] 로하림 2023.01.05 2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05 13: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