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내가 건을 좆빠지게 잘하는 것도 아니고


커뮤에선

사기캐 나오면 사기인대로 지랄

쓰레기 나오면 구린대로 지랄


황밸이면 걍 떡밥이 안돌고


각성캐들 뽑아도 걍 다이브같은데에서 

컨셉덱하는데나 쓰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