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열심히 살고있구나 하고 몸으로 자각을 하고싶달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 열심히해서 코피 한번쯤 흘려보고싶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90
작성일
댓글
[13]
동물농장
CENA
동물농장
ㅇㅇ (119.75)
삭제
수정
CENA
야룽지
CENA
개솔꾼
CENA
마지마
CENA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CEN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미 건에서 요즘도 잘 써먹냐?
[4]
98
0
아 근데 밸런스랑 별개로 각후유는 좀 설계 애매한거 같음
[6]
140
0
소신발언) 사나에 그냥 나왓어도 괜찮앗을것
[13]
132
1
사실 카사캐중에 가장 귀여운건 댕시임
[8]
93
0
난 걍 밸런스 관련해서는 아가리 닫기로 했음
[7]
165
0
스포
체스 못 두는 고모 vs
[9]
142
0
스포
대충 천천히 스토리 다 보고옴
[1]
86
2
화장실에 지발로 들어가노 ㅋㅋㅋㅋㅋ
[2]
102
0
카사 망한다소리 398123번째 들어서 이제 안믿음
[8]
76
0
긿티,,복갂까지..냉장고들어감
[3]
68
1
스포
만약 사나에 성형 안했으면
[5]
159
1
플로라 메이드 서비스의 새로운 신입
[5]
110
0
사실 나오가 강할 필요는 없지
[6]
91
0
리세계 골라쥬어
[20]
184
0
얜 구일러도 괜찮은데
[6]
145
1
버진로드를 걷는 비처녀들
67
0
카사에서 가장 인성 깨끗한 캐릭터
[5]
96
-3
✋질문
그림자전당 난이도 고르는 기준이 뭐임?
[6]
87
0
오랜만에 책상 앞에 앉았는데
[9]
74
1
몇시에 자고 몇시에 일어나야 멀쩡함?
[4]
53
0
좃됐다정보다썼다
[1]
52
1
사나에 인겜일러에 속지맣 얘들앟
[14]
232
8
Ts후 18세기 기술에대한 지식을 가지고 삼국시대에 떨어지기 vs
[19]
209
0
일 열심히해서 코피 한번쯤 흘려보고싶다
[13]
90
1
이런거보면 확실히 짱깨가 미래긴 한거같아
[6]
136
0
지금 델타세븐이면 구관국에서도 최상위권 전대레벨 집단아님?
[12]
195
0
고모 너무 귀여워 세상에서 제일 좋아
[10]
114
9
한섭 콜라보 소식 있음...?
[5]
95
4
스포
오늘 이벤트 느긋하게 다밈
[14]
159
6
대충 찾아본 원본콘
[7]
217
18
애옹이 첫주차와 중간, 현재비교
[12]
111
4
아침 야끼우동 vs 국물우동
[6]
59
0
재나츠는 뭐 설정 붙은거 있음?
[3]
132
0
스포
스비의 의도와 유저들의 인식
[19]
2252
102
(권한 없음)
이거 카사버전으로 보고십구나,,,,
[12]
122
0
가은이랑 힐데랑 먼가 비슷한 느낌임...
[6]
117
3
빨리 각선권줘
[1]
49
1
스포
프리라이더<<이력서 빵빵하네
[6]
138
3
✋질문
해궤적은 언제쯤 일어난 이벤트임?
[2]
73
0
엘리전 ㅆㅅㅌㅊ ㅋㅋ
[1]
63
1
ㅋㄱㅋㄲㄱㅋㅋㅋ
[2]
71
1
이번 이벤트 골리앗 재무장 암시 아님??
[3]
90
1
루루 상향좀하라고
[4]
1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