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결템 상한 팍팍 풀어버리는 rpg보는거 같다.
장비 수급처 자체를 늘리는건 좋은데 자꾸 새로운템 나오고 새로운 셋옵 나오고 이러면
지금도 장비 중구난방인 애들이 대부분인데 어느세월에 템맞추라는건지 모르겠다
기존 파밍 끝날만 할때 되야 신규템 나와야 하는거 아니냐?
종결템 상한 팍팍 풀어버리는 rpg보는거 같다.
장비 수급처 자체를 늘리는건 좋은데 자꾸 새로운템 나오고 새로운 셋옵 나오고 이러면
지금도 장비 중구난방인 애들이 대부분인데 어느세월에 템맞추라는건지 모르겠다
기존 파밍 끝날만 할때 되야 신규템 나와야 하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