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수연이랑 이프리트 어따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9 작성일 2020-08-28 11:58:00 https://arca.live/b/counterside/6688403 어제뽑았는데 그닥 성능캐는 아닌거같은데 어따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페도 2020-08-28 11:58:33 *수정됨 이수연은 스커덱 탱커용으로 쓸라면 쓸수있고 이프리트는 창고지킴이로 쓸수있어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11:59:19 스커덱전용이면 막 시작한 뉴비 쓰까덱에는 넣으면 안돼지? 펼쳐보기▼ 페도 2020-08-28 12:00:03 방어형 스커라서 디펜더 대용으로 쓸수있긴한데 스커의 한계상 스나한테 존나 약하니까 니가 선택해야됨 펼쳐보기▼ ㅇo 2020-08-28 11:58:41 이수연은 쓸걸? 펼쳐보기▼ 망조의짐승 2020-08-28 11:59:15 이프리트같은거 키우지마 재화아까워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11:59:25 ㅇㅋ 펼쳐보기▼ 니퍼 2020-08-28 12:00:04 이수연은 스펙 빵빵하게 맟춰야 그나마 쓸수있고 이프리트는 탱크 장난감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8] 디에네 2020.08.28 173 0 건틀렛 에델에 2레인저셋 엄청쎄네ㅋㅋ [2] ㅇㅇ 2020.08.28 189 0 어이어이, 나를 현혹시키려고 하지말라고?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8 186 -2 문득 든 생각인데 레인져 각성은 나온게 아닐까? [1]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30 0 협력사모집 로비 대표영웅 어떻게 바꿔? [3] 디에네 2020.08.28 1357 0 코캇 가은이 눈 리메이크 해왔다 [2] 건빵이올시다 2020.08.28 230 3 근데 스테이지 기준을 각성캐로 하면 문제가 생기지 않음? [2] 헥토르 2020.08.28 180 1 올라가려면 도마 키우란말에 낚인새끼 개불쌍하네 [2] ㅇㅇ (222.121) 2020.08.28 153 2 건틀렛 시발 수류탄 당했다.. [4] 니퍼 2020.08.28 271 0 와 근데 진짜 이쁘다 [6] 오새린 2020.08.28 240 0 건틀렛 솔져 메카닉 pvp에 들고오는 애들 양심이 없는거임 [6] ㅇㅇ (110.15) 2020.08.28 234 1 연습)늒네 채용권 한 장으로 신캐 뽑았어용 ㅎㅎ 근데 신캐 좋나요? [4] ㅇㅇ 2020.08.28 165 0 건틀렛 이건 그냥 판 던진거지? [1] aloneman 2020.08.28 236 -1 머임?? 왜 이베두종료야? 닝기루 2020.08.28 126 0 SSR 디펜더 여캐 하나만 더 내조... [4] ㅇㅇ 2020.08.28 212 0 건 교환 순서좀 알려주세요 [8] 니카와 2020.08.28 124 0 아 왜 이벤하드 2-2가 가끔 터지지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28 113 0 아!! 왜 버프 빨리 안주냐고!! [1] ㅇo 2020.08.28 130 0 9시다 [1] 갓겜충아님 2020.08.28 123 0 가슴이 웅장해진다 [4]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58 0 린시엔파밍 왜이리 안되냐 [1] 아스피아 2020.08.28 121 0 링컨은 어따써야됨? [6] 대가리깨짐 2020.08.28 176 0 건틀렛 무기 뽑았는데 이거 각힐 줘야해? [4] ㅇㅇ 2020.08.28 171 0 이수연이랑 이프리트 어따써 [7] ㅇㅇ 2020.08.28 199 0 이벤트맵 다 못돌면 씹손해임? [7] 디에네 2020.08.28 184 0 제발 난이도 적당하게 나왔으면 [3] 헥토르 2020.08.28 179 0 어썰트는 파밍 어디서해? [2] ㅇㅇ 2020.08.28 145 0 보통 핫타임때 어디돌음? [4] 양하림 2020.08.28 162 0 오늘 소빈이 106랩찍어준다 [3] Eranger 2020.08.28 138 0 신캐 먼가 익숙한데 [2] 니퍼 2020.08.28 274 0 뭐 신케도 좋고 전당도 좋고 괜찮은데 말이야... [4] 페도 2020.08.28 170 1 그림자전당 무한웨이브면 좋았는데 솔직히 좀 아쉽네 ㅋㅋ; [4] 졸린개 2020.08.28 139 0 9시에는 칼같이 핫타임 버프 넣어주겠지??? ㅇo 2020.08.28 109 1 전당나오고 컨소시움 조건 더생겨나겠노 노드왕 2020.08.28 99 0 ✋질문 중2병 부사장님 [17] ㅇㅇ (61.74) 2020.08.28 254 0 "......" [20] 스크류바 2020.08.28 4043 51 전당은 오래 못갈거 같음 ㅋㅋ [1] loo 2020.08.28 172 3 가은이 없는데 스킨은 사둘까 [2] 위천마펀치 2020.08.28 172 0 신캐 둘다 카운터일까 솔져도 있을까 [4] ㅇㅇ (221.139) 2020.08.28 163 0 다음에 가은 만들때는 로리버전으로 만들어야지 [1] 오새린 2020.08.28 112 0 쉴카는 아직도 안 쓰냐? [13] byute 2020.08.28 159 0 건틀렛 포인트로 융합핵 사? [4] ㅇㅇ 2020.08.28 372 0 멍청이들 큭큭 [16] Eranger 2020.08.28 219 0 이터 20% 할인 날려버린 김에 ㅈㅈ (185.92) 2020.08.28 100 0 도미닉 대우 너무 처참함 [7] ㅇㅇ (124.54) 2020.08.28 19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