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밀고 적함선 두들기면서 ㅎㅎ 쌉적밥 하면서 이모티콘으로 인성질 하려는 순간 각등이가 짜잔 하고 다 쓸어버림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시발 수류탄 당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71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ㅇo
스크류바
쉬멜완장좃까
곽두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총공격이다 다들나와 스킬쓰는애 이름뭐임?
[9]
256
0
리세어케해
[7]
210
0
건틀렛
아 오늘 담당일진 만났다
[1]
230
0
협력사모집
협력사 9함
[3]
195
0
신캐 설마
[8]
251
-4
각성 윾미나는 머꼬?
[14]
231
0
미나링 키우면 후회 안함
[8]
216
0
얘는 오픈부터 관심 좆도 못받았는데
[11]
241
3
머여 이수연 나유빈 한정 아녔음?
[1]
155
0
솔쟈덱 열일한다
[3]
138
0
어둠의 도마단들 약팔이 들어갔노
112
0
✋질문
삐용 소리 나는게 궁이지?
[4]
152
0
제이크가 전진출격이어야 했다
[7]
282
0
✋질문
본격적으로 하려면 리세계 필수임?
[12]
216
0
신캐 이쁜데 안뽑으면 손해임
[1]
29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8]
173
0
건틀렛
에델에 2레인저셋 엄청쎄네ㅋㅋ
[2]
189
0
어이어이, 나를 현혹시키려고 하지말라고?
[6]
186
-2
문득 든 생각인데 레인져 각성은 나온게 아닐까?
[1]
130
0
협력사모집
로비 대표영웅 어떻게 바꿔?
[3]
1357
0
코캇 가은이 눈 리메이크 해왔다
[2]
230
3
근데 스테이지 기준을 각성캐로 하면 문제가 생기지 않음?
[2]
180
1
올라가려면 도마 키우란말에 낚인새끼 개불쌍하네
[2]
153
2
건틀렛
시발 수류탄 당했다..
[4]
271
0
와 근데 진짜 이쁘다
[6]
240
0
건틀렛
솔져 메카닉 pvp에 들고오는 애들 양심이 없는거임
[6]
234
1
연습)늒네 채용권 한 장으로 신캐 뽑았어용 ㅎㅎ 근데 신캐 좋나요?
[4]
165
0
건틀렛
이건 그냥 판 던진거지?
[1]
236
-1
머임?? 왜 이베두종료야?
126
0
SSR 디펜더 여캐 하나만 더 내조...
[4]
212
0
건 교환 순서좀 알려주세요
[8]
124
0
아 왜 이벤하드 2-2가 가끔 터지지
[1]
113
0
아!! 왜 버프 빨리 안주냐고!!
[1]
130
0
9시다
[1]
123
0
가슴이 웅장해진다
[4]
158
0
린시엔파밍 왜이리 안되냐
[1]
121
0
링컨은 어따써야됨?
[6]
176
0
건틀렛 무기 뽑았는데 이거 각힐 줘야해?
[4]
171
0
이수연이랑 이프리트 어따써
[7]
200
0
이벤트맵 다 못돌면 씹손해임?
[7]
184
0
제발 난이도 적당하게 나왔으면
[3]
179
0
어썰트는 파밍 어디서해?
[2]
145
0
보통 핫타임때 어디돌음?
[4]
162
0
오늘 소빈이 106랩찍어준다
[3]
138
0
신캐 먼가 익숙한데
[2]
2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