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윾미나는 머꼬? byut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31 작성일 2020-08-28 12:11:31 https://arca.live/b/counterside/6688679 기존에 있는거 키워야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RH 2020-08-28 12:11:57 기밀채용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8 12:12:06 ㄴㄴ 뽑기로 먹는거 펼쳐보기▼ byute 2020-08-28 12:12:26 각힐 뽑아야 나오는거냐? 펼쳐보기▼ byute 2020-08-28 12:12:39 98번만 찍음 천장인데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8 12:13:03 ㄴㄴ 그거는 각힐 채용이고 각성 유미나는 저번에 차례 지나갔서 펼쳐보기▼ byute 2020-08-28 12:13:25 아 ㅇㅋ 각힐도 있어야지?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8 12:13:51 ㅇㅇ 각힐 체고존엄 탱커 펼쳐보기▼ 1q2w3 2020-08-28 12:13:55 ㅇㅇ 지를 수 있으면 무조건임 펼쳐보기▼ byute 2020-08-28 12:14:17 언제까지 인데 각힐 뽑기가?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8 12:15:11 9월 10일까지일걸 12일 남았음 펼쳐보기▼ byute 2020-08-28 12:15:38 ㅇㅋ 담달에 현질해야지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12:23:46 매주 2750쿼츠 기밀채용권사놔 현질보다 효율좋은거야 펼쳐보기▼ 뱅레이 2020-08-28 12:16:42 ㅇㅇ 2020-08-28 12:17: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 오픈초기 아포칼립스 [5] 페도 2020.08.28 358 3 카일웡은 소중한 존재임 [9] 오새린 2020.08.28 1824 0 그러고보니 웹툰에서 창고정리하는 내용 나왔던것도 창고정리기능 없어서 그린거 아님?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94 1 공지 상점글 읽고 건 포인트로 적성핵 맛있게 긁어모았는데 [6] ㅇㅇ (58.237) 2020.08.28 209 0 건포빼다 폰 두번 부술뻔했네 [4] 람네 2020.08.28 185 -1 신캐 레인저겠지? [5] 스크류바 2020.08.28 315 0 오늘은 살살 뛰고 주말인 내일 풀로 뛰셈 [9] ㅇo 2020.08.28 179 0 솔직히 도미닉도 TS 나오면 많이빨듯 [6] ㅇㅇ (125.185) 2020.08.28 147 1 오늘 건틀렛 3판만 했음 [1] 블릿 2020.08.28 205 0 각힐 확률 몇퍼냐 [2] 야생마상훈쨩 2020.08.28 168 0 카운터 사이드 최대 의문 [1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8 257 0 설마 신캐가,, [5] 떄치 2020.08.28 295 0 게임 접속하고 싶다 [4] 헥토르 2020.08.28 241 0 개노 이벤트에서 호감도 떨어질 수 있게 된거지? [3] ㅇㅇ (121.148) 2020.08.28 172 0 지금 접속 안해있는 사람들은 게임에 관심없는거지? [8] 트조 2020.08.28 175 0 협력사모집 친구 구함 Barito 2020.08.28 142 0 갓겜특 [4] Brru 2020.08.28 212 0 나쁜새끼들 [27] 디에네 2020.08.28 1090 14 ✋질문 뉴비 총공격이다 다들나와 스킬쓰는애 이름뭐임? [9] ㅇㅇ (1.242) 2020.08.28 256 0 리세어케해 [7] ㅇㅇ (1.246) 2020.08.28 210 0 건틀렛 아 오늘 담당일진 만났다 [1] 케일스 2020.08.28 230 0 협력사모집 협력사 9함 [3] leakas 2020.08.28 195 0 신캐 설마 [8] Barito 2020.08.28 251 -4 각성 윾미나는 머꼬? [14] byute 2020.08.28 231 0 미나링 키우면 후회 안함 [8] 스크류바 2020.08.28 216 0 얘는 오픈부터 관심 좆도 못받았는데 [11] ㅇㅇ 2020.08.28 242 3 머여 이수연 나유빈 한정 아녔음? [1] STood 2020.08.28 155 0 솔쟈덱 열일한다 [3] 중고흑우 2020.08.28 139 0 어둠의 도마단들 약팔이 들어갔노 ㅇㅇ 2020.08.28 112 0 ✋질문 삐용 소리 나는게 궁이지? [4] ㅇㅇ (58.237) 2020.08.28 152 0 제이크가 전진출격이어야 했다 [7] 이디스애호해 2020.08.28 282 0 ✋질문 본격적으로 하려면 리세계 필수임? [12] ㅇㅇ 2020.08.28 216 0 신캐 이쁜데 안뽑으면 손해임 [1] 스크류바 2020.08.28 299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8] 디에네 2020.08.28 173 0 건틀렛 에델에 2레인저셋 엄청쎄네ㅋㅋ [2] ㅇㅇ 2020.08.28 189 0 어이어이, 나를 현혹시키려고 하지말라고?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8 186 -2 문득 든 생각인데 레인져 각성은 나온게 아닐까? [1]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30 0 협력사모집 로비 대표영웅 어떻게 바꿔? [3] 디에네 2020.08.28 1357 0 코캇 가은이 눈 리메이크 해왔다 [2] 건빵이올시다 2020.08.28 230 3 근데 스테이지 기준을 각성캐로 하면 문제가 생기지 않음? [2] 헥토르 2020.08.28 180 1 올라가려면 도마 키우란말에 낚인새끼 개불쌍하네 [2] ㅇㅇ (222.121) 2020.08.28 154 2 건틀렛 시발 수류탄 당했다.. [4] 니퍼 2020.08.28 272 0 와 근데 진짜 이쁘다 [6] 오새린 2020.08.28 240 0 건틀렛 솔져 메카닉 pvp에 들고오는 애들 양심이 없는거임 [6] ㅇㅇ (110.15) 2020.08.28 234 1 연습)늒네 채용권 한 장으로 신캐 뽑았어용 ㅎㅎ 근데 신캐 좋나요? [4] ㅇㅇ 2020.08.28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2: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