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
구독자 20088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나링 키우면 후회 안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6
작성일
댓글
[8]
파란색쭈꾸미볶음
제주삼다수군통제사
ㅇo
곽두철
니퍼
DRX
바닐라a1
ㅇㅇ (221.13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일웡은 소중한 존재임
[9]
1824
0
그러고보니 웹툰에서 창고정리하는 내용 나왔던것도 창고정리기능 없어서 그린거 아님?
[1]
94
1
공지 상점글 읽고 건 포인트로 적성핵 맛있게 긁어모았는데
[6]
209
0
건포빼다 폰 두번 부술뻔했네
[4]
185
-1
신캐 레인저겠지?
[5]
315
0
오늘은 살살 뛰고 주말인 내일 풀로 뛰셈
[9]
179
0
솔직히 도미닉도 TS 나오면 많이빨듯
[6]
147
1
오늘 건틀렛 3판만 했음
[1]
205
0
각힐 확률 몇퍼냐
[2]
168
0
카운터 사이드 최대 의문
[13]
257
0
설마 신캐가,,
[5]
295
0
게임 접속하고 싶다
[4]
241
0
개노 이벤트에서 호감도 떨어질 수 있게 된거지?
[3]
172
0
지금 접속 안해있는 사람들은 게임에 관심없는거지?
[8]
175
0
협력사모집
친구 구함
142
0
갓겜특
[4]
212
0
나쁜새끼들
[27]
1090
14
✋질문
뉴비 총공격이다 다들나와 스킬쓰는애 이름뭐임?
[9]
256
0
리세어케해
[7]
210
0
건틀렛
아 오늘 담당일진 만났다
[1]
230
0
협력사모집
협력사 9함
[3]
195
0
신캐 설마
[8]
251
-4
각성 윾미나는 머꼬?
[14]
232
0
미나링 키우면 후회 안함
[8]
217
0
얘는 오픈부터 관심 좆도 못받았는데
[11]
242
3
머여 이수연 나유빈 한정 아녔음?
[1]
155
0
솔쟈덱 열일한다
[3]
139
0
어둠의 도마단들 약팔이 들어갔노
112
0
✋질문
삐용 소리 나는게 궁이지?
[4]
152
0
제이크가 전진출격이어야 했다
[7]
282
0
✋질문
본격적으로 하려면 리세계 필수임?
[12]
216
0
신캐 이쁜데 안뽑으면 손해임
[1]
299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8]
173
0
건틀렛
에델에 2레인저셋 엄청쎄네ㅋㅋ
[2]
189
0
어이어이, 나를 현혹시키려고 하지말라고?
[6]
186
-2
문득 든 생각인데 레인져 각성은 나온게 아닐까?
[1]
130
0
협력사모집
로비 대표영웅 어떻게 바꿔?
[3]
1357
0
코캇 가은이 눈 리메이크 해왔다
[2]
230
3
근데 스테이지 기준을 각성캐로 하면 문제가 생기지 않음?
[2]
180
1
올라가려면 도마 키우란말에 낚인새끼 개불쌍하네
[2]
154
2
건틀렛
시발 수류탄 당했다..
[4]
272
0
와 근데 진짜 이쁘다
[6]
240
0
건틀렛
솔져 메카닉 pvp에 들고오는 애들 양심이 없는거임
[6]
234
1
연습)늒네 채용권 한 장으로 신캐 뽑았어용 ㅎㅎ 근데 신캐 좋나요?
[4]
165
0
건틀렛
이건 그냥 판 던진거지?
[1]
23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