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용인가 이거..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무기 뽑았는데 이거 각힐 줘야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1
작성일
댓글
[4]
노드왕
노드왕
바닐라a1
보름달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 이쁜데 안뽑으면 손해임
[1]
29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8]
173
0
건틀렛
에델에 2레인저셋 엄청쎄네ㅋㅋ
[2]
189
0
어이어이, 나를 현혹시키려고 하지말라고?
[6]
186
-2
문득 든 생각인데 레인져 각성은 나온게 아닐까?
[1]
130
0
협력사모집
로비 대표영웅 어떻게 바꿔?
[3]
1357
0
코캇 가은이 눈 리메이크 해왔다
[2]
230
3
근데 스테이지 기준을 각성캐로 하면 문제가 생기지 않음?
[2]
180
1
올라가려면 도마 키우란말에 낚인새끼 개불쌍하네
[2]
153
2
건틀렛
시발 수류탄 당했다..
[4]
272
0
와 근데 진짜 이쁘다
[6]
240
0
건틀렛
솔져 메카닉 pvp에 들고오는 애들 양심이 없는거임
[6]
234
1
연습)늒네 채용권 한 장으로 신캐 뽑았어용 ㅎㅎ 근데 신캐 좋나요?
[4]
165
0
건틀렛
이건 그냥 판 던진거지?
[1]
236
-1
머임?? 왜 이베두종료야?
126
0
SSR 디펜더 여캐 하나만 더 내조...
[4]
212
0
건 교환 순서좀 알려주세요
[8]
124
0
아 왜 이벤하드 2-2가 가끔 터지지
[1]
113
0
아!! 왜 버프 빨리 안주냐고!!
[1]
130
0
9시다
[1]
123
0
가슴이 웅장해진다
[4]
158
0
린시엔파밍 왜이리 안되냐
[1]
121
0
링컨은 어따써야됨?
[6]
176
0
건틀렛 무기 뽑았는데 이거 각힐 줘야해?
[4]
171
0
이수연이랑 이프리트 어따써
[7]
200
0
이벤트맵 다 못돌면 씹손해임?
[7]
184
0
제발 난이도 적당하게 나왔으면
[3]
179
0
어썰트는 파밍 어디서해?
[2]
145
0
보통 핫타임때 어디돌음?
[4]
162
0
오늘 소빈이 106랩찍어준다
[3]
138
0
신캐 먼가 익숙한데
[2]
274
0
뭐 신케도 좋고 전당도 좋고 괜찮은데 말이야...
[4]
170
1
그림자전당 무한웨이브면 좋았는데 솔직히 좀 아쉽네 ㅋㅋ;
[4]
139
0
9시에는 칼같이 핫타임 버프 넣어주겠지???
109
1
전당나오고 컨소시움 조건 더생겨나겠노
99
0
✋질문
중2병 부사장님
[17]
254
0
"......"
[20]
4043
51
전당은 오래 못갈거 같음 ㅋㅋ
[1]
172
3
가은이 없는데 스킨은 사둘까
[2]
172
0
신캐 둘다 카운터일까 솔져도 있을까
[4]
163
0
다음에 가은 만들때는 로리버전으로 만들어야지
[1]
112
0
쉴카는 아직도 안 쓰냐?
[13]
159
0
건틀렛 포인트로 융합핵 사?
[4]
372
0
멍청이들 큭큭
[16]
219
0
이터 20% 할인 날려버린 김에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