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형들고 휘두르는거 졸 커엽누 ㅋㅋㅋㅋ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ㅋㅋ 이디스 지부 미션할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22
작성일
댓글
[3]
김빠진스프라이트
삼바교실
ㅇㅇ (122.32)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연합뉴스 멋잇네
[7]
259
0
카린웡2호기키울까
[3]
132
0
공략
하운드 전용장비 뽑아봄
[8]
2203
0
9일차 뉴비 중간결산
[18]
889
16
방어구 지방vs스충
[6]
161
0
이게임도 케릭터들 스킬 마지막 레벨인 5레벨에 좋은효과가 확 붙어있어서
[5]
223
0
ㅋㅋㅋㅋㅋ 엄청웃겨
[2]
181
0
누가 요구해서 올리는 카사 프리셋들
[2]
332
2
헝앱가니까
[5]
181
-1
붕괴 하다온 아는동생한테 카사 설명해줄때
[3]
224
0
중복캐 초월 언제까지 참아야함 ??
[3]
187
0
그래도 다행인게
[15]
241
0
금형 금색말하는거 이거말하는거니
164
0
오 하나건짐
[10]
236
0
드랍캐들은 융합핵 안쓰는게 국룰임?
[6]
180
0
뉴비 편성 도움 좀
[3]
408
0
헤으응..
[2]
259
0
건틀렛
건 다음시즌에 상위 계급 추가해주나?
[3]
146
0
역대 최대 이벤트! 1주일간 접속만해도 융합핵 75개! 110렙까지 풀융합 !
[4]
186
0
구관총 2호기육성중인데 싹수가 노란새끼네
[3]
215
0
t5금형 금색인건 뭐임?
[4]
208
0
블랙타이드 애들이 카케 나올만하지 않냐
[1]
159
0
아 이제 몹잡을띠니 보상 안 나오고
[6]
144
0
아 ㅋㅋ 이디스 지부 미션할때
[3]
322
0
로자리아 너무 참피같이 생겼음
[7]
309
0
로자리아는 못참겟다
[3]
249
0
스킵권쓰면 애사심 안줄거 같다
[1]
137
0
정보 사용처로 스킵권 만들어 준다고 하지 않았냐 ?
[6]
196
1
메이즈 일러레
[7]
376
0
죄송합니당 ㅜㅜ
[3]
179
0
신캐는 기본보다 나중에 나올 스킨이 기대됨
[2]
179
0
솔직히 오래된공포는 외전에 편입돼야지
[2]
154
0
✋질문
sr ssr풀 평가좀
[5]
230
0
근데 이터니움 소모량 자비심이 없긴한데
[4]
151
1
샷건캐 중에서 제일 쎈게 누구있음?
[3]
126
0
건틀렛
전술방벽>신지아
[3]
205
0
에델은 몰라도 리벳 카케는 나올듯
[2]
133
0
낼 이터좀 살까봐
[5]
150
0
✋질문
렙업 소대 편성 어떻게 하는게 젤 좋을까?
[3]
161
0
이지수는 아직 안 키워도돼?
[8]
182
0
에델 카케 나올만한게 있나?
[3]
135
0
할배들 육익 이지수 3별 어찌 땄어?
[8]
191
0
카사 이거 분재겜 된거 좋다는 카붕이들 있나?
[10]
177
5
이거 45층 보스 잡을수있을까?
[4]
151
0
신캐 일러레 신입인가 첨보는것같은데 머지
[3]
2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