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팩트임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전술방벽>신지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04
작성일
댓글
[3]
Barito
ㄱㄴㅇㄹㅁ
직사의마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형 금색말하는거 이거말하는거니
163
0
오 하나건짐
[10]
236
0
드랍캐들은 융합핵 안쓰는게 국룰임?
[6]
180
0
뉴비 편성 도움 좀
[3]
408
0
헤으응..
[2]
259
0
건틀렛
건 다음시즌에 상위 계급 추가해주나?
[3]
145
0
역대 최대 이벤트! 1주일간 접속만해도 융합핵 75개! 110렙까지 풀융합 !
[4]
186
0
구관총 2호기육성중인데 싹수가 노란새끼네
[3]
215
0
t5금형 금색인건 뭐임?
[4]
208
0
블랙타이드 애들이 카케 나올만하지 않냐
[1]
158
0
아 이제 몹잡을띠니 보상 안 나오고
[6]
144
0
아 ㅋㅋ 이디스 지부 미션할때
[3]
322
0
로자리아 너무 참피같이 생겼음
[7]
309
0
로자리아는 못참겟다
[3]
249
0
스킵권쓰면 애사심 안줄거 같다
[1]
136
0
정보 사용처로 스킵권 만들어 준다고 하지 않았냐 ?
[6]
196
1
메이즈 일러레
[7]
376
0
죄송합니당 ㅜㅜ
[3]
179
0
신캐는 기본보다 나중에 나올 스킨이 기대됨
[2]
179
0
솔직히 오래된공포는 외전에 편입돼야지
[2]
153
0
✋질문
sr ssr풀 평가좀
[5]
229
0
근데 이터니움 소모량 자비심이 없긴한데
[4]
150
1
샷건캐 중에서 제일 쎈게 누구있음?
[3]
126
0
건틀렛
전술방벽>신지아
[3]
205
0
에델은 몰라도 리벳 카케는 나올듯
[2]
133
0
낼 이터좀 살까봐
[5]
149
0
✋질문
렙업 소대 편성 어떻게 하는게 젤 좋을까?
[3]
161
0
이지수는 아직 안 키워도돼?
[8]
181
0
에델 카케 나올만한게 있나?
[3]
134
0
할배들 육익 이지수 3별 어찌 땄어?
[8]
191
0
카사 이거 분재겜 된거 좋다는 카붕이들 있나?
[10]
176
5
이거 45층 보스 잡을수있을까?
[4]
150
0
신캐 일러레 신입인가 첨보는것같은데 머지
[3]
206
0
ㅋㅋ 내일 존버해둔 4만이터 전부 이벤에 꼬라박는다 ㅋㅋ
[2]
148
0
나중에 espr애들도 카케 나오면
109
0
딱 맞춰서 털었다
[7]
196
0
각힐은 스킬 어떻게 올려줘야해??
[2]
126
0
협력사들이 폐사를 안해
[3]
162
0
협력사모집
중고늒네 협력사 구함
[7]
180
0
깼다
[3]
148
0
에디가 진짜 볼수록 만능이네
[1]
161
1
sr 캐릭도 초월할때 캐릭 먹이면안대요?
[5]
121
0
각힐계란서 사보고싶은데 헝앱에서 사는건 안전하냐
[10]
150
0
핫타임 결산....
[6]
1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