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분재된거 이거 좀 좋다고 생각함

휴대폰 하루종인 안켜도되고 한번 빡 하고 그다음엔 좀 바쁘게 안해도 되는게 좋은거 같음

뉴비들 핵이나 경험치 이런거 좀 어찌 조절 더 잘하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