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이벤트 스토리는 구 프롤로그에서 그대로 이어지는거지? ㅇㅇ (124.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4 작성일 2020-08-28 13:06:35 https://arca.live/b/counterside/6689772 여기서 나유빈 타락경위 다는 안밝혀져도 떡밥이라도 좀 나오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삼바교실 2020-08-28 13:06:59 이벤트 스토리만 보면 프롤로그 이전 상황인 것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8-28 13:16:29 삭제 수정 아예 펜릴소대랑은 다른쪽 이야기 나올거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전술방벽>신지아 [3] 보름달빵 2020.08.28 205 0 에델은 몰라도 리벳 카케는 나올듯 [2] ㅇㅇ (116.120) 2020.08.28 133 0 낼 이터좀 살까봐 [5] ㅇㅇ 2020.08.28 150 0 ✋질문 렙업 소대 편성 어떻게 하는게 젤 좋을까? [3] 팔도 2020.08.28 161 0 이지수는 아직 안 키워도돼? [8] byute 2020.08.28 182 0 에델 카케 나올만한게 있나? [3] ㅇㅇ 2020.08.28 135 0 할배들 육익 이지수 3별 어찌 땄어? [8] ㅇㅇ 2020.08.28 191 0 카사 이거 분재겜 된거 좋다는 카붕이들 있나? [10] ㅇㅇ (118.35) 2020.08.28 177 5 이거 45층 보스 잡을수있을까? [4] ㅇㅇ (121.130) 2020.08.28 151 0 신캐 일러레 신입인가 첨보는것같은데 머지 [3] 람네 2020.08.28 207 0 ㅋㅋ 내일 존버해둔 4만이터 전부 이벤에 꼬라박는다 ㅋㅋ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149 0 나중에 espr애들도 카케 나오면 ㅇㅇ (124.54) 2020.08.28 110 0 딱 맞춰서 털었다 [7] ㅇㅇ (121.152) 2020.08.28 197 0 각힐은 스킬 어떻게 올려줘야해?? [2] ㅇㅇ (183.103) 2020.08.28 127 0 협력사들이 폐사를 안해 [3] ㅇㅇ (124.61) 2020.08.28 163 0 협력사모집 중고늒네 협력사 구함 [7] byute 2020.08.28 181 0 깼다 [3] 헥토르 2020.08.28 148 0 에디가 진짜 볼수록 만능이네 [1] ㅇㅇ (58.123) 2020.08.28 162 1 sr 캐릭도 초월할때 캐릭 먹이면안대요? [5] 액션빔 2020.08.28 121 0 각힐계란서 사보고싶은데 헝앱에서 사는건 안전하냐 [10] ㅇㅇ (121.157) 2020.08.28 151 0 핫타임 결산.... [6] 페도 2020.08.28 190 0 애사심 더럽게 안오르네.. ㅇㅇ (220.117) 2020.08.28 127 0 근데 이벤트 스토리는 구 프롤로그에서 그대로 이어지는거지? [2] ㅇㅇ (124.54) 2020.08.28 134 0 그냥 핫타임 아니여도 전역 돌아야겠다 [1] 보름달빵 2020.08.28 134 0 오늘부터 하루에 한번씩 건의 넣는다 [2] 참피 2020.08.28 126 3 핫타임끝났네 [3] 심장발전소 2020.08.28 132 0 이제 그림자전당만 잘나오면 ㅇㅇ (124.54) 2020.08.28 104 0 얀이나ㅜ이지수로 각힐 실드 깨기 가능? [3] ㅇㅇ (14.35) 2020.08.28 134 0 이번 로테이션에서 내려가는 스킨 가격 ㅇㅇ (58.237) 2020.08.28 109 0 이...이게뭐노 [6] 트조 2020.08.28 162 0 1시간 결과 [2] 킹스짱 2020.08.28 181 0 (속보) 5일차 뉴비 사 [9] 한성부_판윤 2020.08.28 225 0 레벨업 패키지 깡주화보다 주화 덜 주는거 좀 꼬움 ㅈㅈ (185.92) 2020.08.28 110 0 본인 오픈유저인데 110 하나밖에업음 [2] ㅇㅇ (124.51) 2020.08.28 145 0 에델이 인간이 아닌 이유 [2] 닥터최고 2020.08.28 346 0 배는 따로 만들필요없음? [4] 브하면데 2020.08.28 121 0 이거 못받은거 가치가 얼마나됨? [14] 파펀맨 2020.08.28 178 0 이거 효율 괜찮? [3] 중고흑우 2020.08.28 146 0 협력사모집 이 뉴비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9] ㅇㅇ (121.172) 2020.08.28 179 0 근데 로자리아는 키만 작은거 아님? [7] 닥터최고 2020.08.28 297 1 근데 이 겜하면서 소전이랑 닮은 애들이.. [10] 탄지우 2020.08.28 199 0 레이크 슈페리어 만들만함? [5] 브하면데 2020.08.28 130 0 제발 이번 신 이벤은 저번처럼 장비 파밍하는거 없었으면 좋겠다 [2] leakas 2020.08.28 149 0 로자리아 르 프리데는 페도케릭 아님. 증거있음 [10] 페도 2020.08.28 2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8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