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안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딱 맞춰서 털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6
작성일
댓글
[7]
삼바교실
한성부_판윤
푸별
ㅇㅇ (121.152)
삭제
수정
삼바교실
푸별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너무 참피같이 생겼음
[7]
309
0
로자리아는 못참겟다
[3]
249
0
스킵권쓰면 애사심 안줄거 같다
[1]
137
0
정보 사용처로 스킵권 만들어 준다고 하지 않았냐 ?
[6]
196
1
메이즈 일러레
[7]
376
0
죄송합니당 ㅜㅜ
[3]
179
0
신캐는 기본보다 나중에 나올 스킨이 기대됨
[2]
179
0
솔직히 오래된공포는 외전에 편입돼야지
[2]
154
0
✋질문
sr ssr풀 평가좀
[5]
230
0
근데 이터니움 소모량 자비심이 없긴한데
[4]
151
1
샷건캐 중에서 제일 쎈게 누구있음?
[3]
126
0
건틀렛
전술방벽>신지아
[3]
205
0
에델은 몰라도 리벳 카케는 나올듯
[2]
133
0
낼 이터좀 살까봐
[5]
150
0
✋질문
렙업 소대 편성 어떻게 하는게 젤 좋을까?
[3]
161
0
이지수는 아직 안 키워도돼?
[8]
181
0
에델 카케 나올만한게 있나?
[3]
135
0
할배들 육익 이지수 3별 어찌 땄어?
[8]
191
0
카사 이거 분재겜 된거 좋다는 카붕이들 있나?
[10]
177
5
이거 45층 보스 잡을수있을까?
[4]
151
0
신캐 일러레 신입인가 첨보는것같은데 머지
[3]
207
0
ㅋㅋ 내일 존버해둔 4만이터 전부 이벤에 꼬라박는다 ㅋㅋ
[2]
149
0
나중에 espr애들도 카케 나오면
110
0
딱 맞춰서 털었다
[7]
196
0
각힐은 스킬 어떻게 올려줘야해??
[2]
127
0
협력사들이 폐사를 안해
[3]
163
0
협력사모집
중고늒네 협력사 구함
[7]
181
0
깼다
[3]
148
0
에디가 진짜 볼수록 만능이네
[1]
162
1
sr 캐릭도 초월할때 캐릭 먹이면안대요?
[5]
121
0
각힐계란서 사보고싶은데 헝앱에서 사는건 안전하냐
[10]
150
0
핫타임 결산....
[6]
190
0
애사심 더럽게 안오르네..
127
0
근데 이벤트 스토리는 구 프롤로그에서 그대로 이어지는거지?
[2]
134
0
그냥 핫타임 아니여도 전역 돌아야겠다
[1]
134
0
오늘부터 하루에 한번씩 건의 넣는다
[2]
126
3
핫타임끝났네
[3]
132
0
이제 그림자전당만 잘나오면
104
0
얀이나ㅜ이지수로 각힐 실드 깨기 가능?
[3]
134
0
이번 로테이션에서 내려가는 스킨 가격
109
0
이...이게뭐노
[6]
162
0
1시간 결과
[2]
181
0
(속보) 5일차 뉴비 사
[9]
225
0
레벨업 패키지 깡주화보다 주화 덜 주는거 좀 꼬움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