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딜러템에 옵션 치피 괜찮나여? 탄지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48 작성일 2020-08-28 13:41:02 https://arca.live/b/counterside/6690547 무조건 공격 스충 떠야하는거 아니죠? 세트 말고 옵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노드왕 2020-08-28 13:41:57 딜러들 치명보고 결정하는데 대부분 딜러 치명 생각외로낮아서 안씀 펼쳐보기▼ 노드왕 2020-08-28 13:42:07 보통 지피 스충등등 이렇게씀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8 13:43:35 아 지상피해랑 스충..캐릭마다 줘야하는게 달라서 어렵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3:44:03 일단 메카 솔져는 치피 큰 의미없고 카운터도 대충 치명 800아래인 애들은 효과보기 힘듦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3:44:37 그냥 쉽게생각하면 지피달려있는 무기는 걍 쓰면되고, 치피에 지방 이런 거 달려있는 것만 거르면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3:45:04 뭐 지상피해에 스충 이런 거는 거의엔드급이고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8 13:45:52 아맞다 그 메이즈 핸즈나 이런거에서 2번쨰꺼만 생각했네 만들어 써본적이 아직 없어서효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13:45:15 치명 1000 정도 되는애들은 공4셋이랑 효율 비슷함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13:46:34 그리고 샤오린, 팬드나 주시윤처럼 스킬이나 평타에 확정치명타 잇는애들은 효율이 더 좋아지고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8 13:47:26 치피도 나쁘지 않다는거네여!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08-28 13:49:46 삭제 수정 지금 위에 애들 세트옵이랑 섞어서 말하고 있는거 같은데 [초전도 장비] 치피 기본으로 붙은건 딜러가 쓰는거 맞음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08-28 13:50:59 삭제 수정 세트옵션에도 치명타 피해가 있는데 이건 4세트 옵이라 애매해서 잘 안쓰는거고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8 14:18:21 아 부옵은 그럼 치피 ㄱㅊ다는거넹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토리 빨리 밀어야함?? [4] ㅇㅇ (59.15) 2020.08.28 116 0 이건 추측인데 [13] 주시윤 2020.08.28 291 0 이터니움 지역시작시에만 소모됨? [5] 흐루두두 2020.08.28 100 0 협력사모집 협력사좀 [8] 각hillㅈㅂ 2020.08.28 137 0 뉴비 재화 부족난 일기 [9] 이작 2020.08.28 179 1 노템 구총병vs신지아 세기의 대결 [12] 보름달빵 2020.08.28 458 0 크레딧 세금 뜯기는 기분이네ㅋㅋ [3] ㅇㅇ 2020.08.28 135 0 형아들 [5] ㅇㅇ (115.140) 2020.08.28 123 0 ㅋㅋ 아 생각해보니좆됨 [9] 트조 2020.08.28 232 0 카사 부계를 하나더 해볼까..... [10] 페도 2020.08.28 219 0 애덜 레이드 ㅈㄴ안띄우면서 내가 띄우면 귀신같이 잡네 [1] 치후유 2020.08.28 133 0 뉴비 운다 [10] 신디 2020.08.28 197 4 신캐좀 빨리 나와 갓겜충아님 2020.08.28 104 0 코이카츠로 만든 가은이 리메이크 하려고 하는데 [8] 건빵이올시다 2020.08.28 940 1 이터 아껴야겠네 [7] 토깡이 2020.08.28 165 0 쥬지윤 눈 뜬거 볼때마다 위화감 오지네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247 0 각힐계 [4] 핑쿠망 2020.08.28 126 0 ✋질문 메카도 그냥 핵으로 100랩 찍는거지? [3] 중고흑우 2020.08.28 148 0 아~ 자계 4밀어야 하는데 [2] 주시윤 2020.08.28 127 0 이밴트 하드 맵 다 깻다 [4] ㄹㅊㄴ 2020.08.28 140 0 각힐 스킬 왤캐왤캐왤캐 쳐먹는데 [3] ㅇㅇ 2020.08.28 151 0 이건 구매 순서가 어떻게 됨? [3] 러비캣 2020.08.28 139 0 갓총병 ㄷㄷ [1]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26 0 딜러템에 옵션 치피 괜찮나여? [13] 탄지우 2020.08.28 148 0 건틀렛 본인 요즘 신지아씀 [5] 보름달빵 2020.08.28 209 0 금태 약간 벨트랑 코트에 집착하는거 같음 [6] ㅇㅇ (14.35) 2020.08.28 302 0 시발 이벤트 3-3 하드 어케 깨노 애미 [10] ㅇo 2020.08.28 342 0 사기캐 100 찍었다 [4] 킹스짱 2020.08.28 217 1 한템당 강화는 몇정도 해서 쓰나여? [13] 탄지우 2020.08.28 143 0 와 연합뉴스 멋잇네 [7] ㅇㅇ (183.98) 2020.08.28 259 0 카린웡2호기키울까 [3] 에프 2020.08.28 132 0 공략 하운드 전용장비 뽑아봄 [8] 타이탄성애자 2020.08.28 2202 0 9일차 뉴비 중간결산 [18] 트조 2020.08.28 888 16 방어구 지방vs스충 [6] 보름달빵 2020.08.28 161 0 이게임도 케릭터들 스킬 마지막 레벨인 5레벨에 좋은효과가 확 붙어있어서 [5] 페도 2020.08.28 222 0 ㅋㅋㅋㅋㅋ 엄청웃겨 [2] ㅇㅇ (183.103) 2020.08.28 180 0 누가 요구해서 올리는 카사 프리셋들 [2] 오새린 2020.08.28 331 2 헝앱가니까 [5] 핑쿠망 2020.08.28 180 -1 붕괴 하다온 아는동생한테 카사 설명해줄때 [3] 페도 2020.08.28 224 0 중복캐 초월 언제까지 참아야함 ?? [3] 하무망 2020.08.28 187 0 그래도 다행인게 [15] byute 2020.08.28 240 0 금형 금색말하는거 이거말하는거니 노드왕 2020.08.28 163 0 오 하나건짐 [10] 보름달빵 2020.08.28 235 0 드랍캐들은 융합핵 안쓰는게 국룰임? [6] 파펀맨 2020.08.28 179 0 뉴비 편성 도움 좀 [3] ㅇㅇ (124.197) 2020.08.28 4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3: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