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노템 구총병vs신지아 세기의 대결 보름달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457 작성일 2020-08-28 13:49:40 https://arca.live/b/counterside/6690760 토템이라 방어위주로 템 껴줌+엔터 공격력 패시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KIRAREKI 2020-08-28 13:50:10 갓총병 승 펼쳐보기▼ sBerry 2020-08-28 13:50:38 신지아 피규어야?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13:51:11 저렇게 생긴 피규어가 어딨어 펼쳐보기▼ 1q2w3 2020-08-28 13:51:15 토템인데 그냥 피규어임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8-28 13:51:25 무조건 거르는 1순위 펼쳐보기▼ sBerry 2020-08-28 13:51:46 .... 키우고있었는데 ㅠㅠ 펼쳐보기▼ Barito 2020-08-28 13:50:49 토깡이 2020-08-28 13:51:25 *수정됨 신아가는 아가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3:51:54 ㅋㄱ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13:52:19 쓰알의 수치 펼쳐보기▼ ㅇㅇ (14.46) 2020-08-28 13:52:36 삭제 수정 반대로 생각해보자,소총은 솔저중에서도 개참피라 조기퇴근이 가능하지만 지아는 그래도 그것보단 버틴다 펼쳐보기▼ 카웨인 2020-08-28 14:11:22 가만 신지아 버프를 소총병이 받은 상태면 신지아가 자폭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고급설계도 [1] byute 2020.08.28 103 0 그림자 전당은 엔드 컨텐츠랬는데 [5] 페이커 2020.08.28 144 0 근데 뉴비들 벌써 킹쥬지 잡았음? [13] 갓겜충아님 2020.08.28 212 0 ✋질문 미션 선택 도움! [7] 한성부_판윤 2020.08.28 256 0 캐릭융합은 분배가 남 몰빵이 남? [4] 캐빨겜 2020.08.28 134 0 렙업 이터도 기한이 7일이었냐? [8] 케일스 2020.08.28 131 0 아 구관총 진짜 너무 꼽다 [3] 지나가던사람 2020.08.28 136 0 형아들 2 [4] 핑쿠망 2020.08.28 119 0 ✋질문 초월 질문 [6] 오홍홍조아용 2020.08.28 156 0 주시윤은 힐데의 제자다 [7] 페도 2020.08.28 329 0 근데 캐릭이야 다시 천천히 키우면 상관없는데 [5] byute 2020.08.28 154 0 인간이 진짜 사악한게 [5] 베버 2020.08.28 176 0 신지아는 버프좀 했으면 좋겠다 보름달빵 2020.08.28 104 0 카붕이 감동먹음 [3] 라데온 2020.08.28 152 0 시발 3-3 하드 깨보겠다고 5000이터니움 날렸노.. [2] ㅇo 2020.08.28 131 0 뉴비면 재앙 3초하는데 중복박는거 아까움? [6] ㅇㅇ 2020.08.28 144 0 협력사 신청 안넣는다는건 모함이다 [1] 1q2w3 2020.08.28 135 0 스포) 주시윤 캐릭터 약간 바뀐거 좀 아쉬움 [7] ㅇㅇ (124.54) 2020.08.28 212 0 스토리 빨리 밀어야함?? [4] ㅇㅇ (59.15) 2020.08.28 116 0 이건 추측인데 [13] 주시윤 2020.08.28 291 0 이터니움 지역시작시에만 소모됨? [5] 흐루두두 2020.08.28 99 0 협력사모집 협력사좀 [8] 각hillㅈㅂ 2020.08.28 137 0 뉴비 재화 부족난 일기 [9] 이작 2020.08.28 179 1 노템 구총병vs신지아 세기의 대결 [12] 보름달빵 2020.08.28 457 0 크레딧 세금 뜯기는 기분이네ㅋㅋ [3] ㅇㅇ 2020.08.28 135 0 형아들 [5] ㅇㅇ (115.140) 2020.08.28 123 0 ㅋㅋ 아 생각해보니좆됨 [9] 트조 2020.08.28 232 0 카사 부계를 하나더 해볼까..... [10] 페도 2020.08.28 219 0 애덜 레이드 ㅈㄴ안띄우면서 내가 띄우면 귀신같이 잡네 [1] 치후유 2020.08.28 133 0 뉴비 운다 [10] 신디 2020.08.28 197 4 신캐좀 빨리 나와 갓겜충아님 2020.08.28 104 0 코이카츠로 만든 가은이 리메이크 하려고 하는데 [8] 건빵이올시다 2020.08.28 939 1 이터 아껴야겠네 [7] 토깡이 2020.08.28 165 0 쥬지윤 눈 뜬거 볼때마다 위화감 오지네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247 0 각힐계 [4] 핑쿠망 2020.08.28 126 0 ✋질문 메카도 그냥 핵으로 100랩 찍는거지? [3] 중고흑우 2020.08.28 147 0 아~ 자계 4밀어야 하는데 [2] 주시윤 2020.08.28 127 0 이밴트 하드 맵 다 깻다 [4] ㄹㅊㄴ 2020.08.28 140 0 각힐 스킬 왤캐왤캐왤캐 쳐먹는데 [3] ㅇㅇ 2020.08.28 151 0 이건 구매 순서가 어떻게 됨? [3] 러비캣 2020.08.28 139 0 갓총병 ㄷㄷ [1]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26 0 딜러템에 옵션 치피 괜찮나여? [13] 탄지우 2020.08.28 148 0 건틀렛 본인 요즘 신지아씀 [5] 보름달빵 2020.08.28 209 0 금태 약간 벨트랑 코트에 집착하는거 같음 [6] ㅇㅇ (14.35) 2020.08.28 302 0 시발 이벤트 3-3 하드 어케 깨노 애미 [10] ㅇo 2020.08.28 3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3: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