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구관총 진짜 너무 꼽다 지나가던사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5 작성일 2020-08-28 13:56:36 https://arca.live/b/counterside/6690941 각힐은 별로 안꼬운데구관총이 너무 꼬와 ㅋㅋㅋㅋㅋㅋㅋ겜 하면 할수록 구관총 존나 탐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치후유 2020-08-28 13:57:34 생긴거도 좆간지 펼쳐보기▼ 유부녀아이돌 2020-08-28 13:59:09 ㅇㅇ (221.139) 2020-08-28 14:00:24 삭제 수정 신캐때 라인업에 있음 좋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림자 루미ㄷㄷ [1] ㅇㅇ (14.39) 2020.08.28 143 0 카린 겨드랑이 핥고싶다 [4] 람네 2020.08.28 174 0 스토리 밀면서 딱하나 아쉬운거 하나 있었음 [5] 분긔 2020.08.28 180 0 각힐리세계나 살껄 [4] ㅇㅇ (121.151) 2020.08.28 178 0 뉴비들만 봐라 [10] Barito 2020.08.28 256 5 왠지 야한데 이거 [1] 서폿아리 2020.08.28 167 0 그림자 루미 존나 섹시하지 않냐 [9] ㅇㅇ 2020.08.28 312 0 이거 그냥 챈 얘기 아니냐? [10] 페이커 2020.08.28 235 5 스킨 업그레이드도 팔앗으면 좋겟다 ㅇㅇ 2020.08.28 102 0 와 이벤 3-3에서 펑펑 터지고 나니까 정신 확드네 [8] ㅇo 2020.08.28 153 0 각힐 리세 2만까지 갔냐? [3] 한성부_판윤 2020.08.28 164 0 카린 그리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15] 분조장맨 2020.08.28 174 0 실비아 조각 캐려는데 [10] ㅇㅇ (112.154) 2020.08.28 179 0 주시윤 보면 흥분되고 그랬는데 [3] ㅇㅇ (121.151) 2020.08.28 168 0 아까 리세계 3개 성공한 늒네인데 [11] 핑쿠망 2020.08.28 199 2 진짜 구관총병 처음 나왔을 때 하는게 딜그래프 조작밖에 없었는데 [1] 1q2w3 2020.08.28 132 0 다음주 야림자코당에 신캐들 갖고놀생각하니 벌써 쥬지가 벌렁거리네 [3] 람네 2020.08.28 133 0 근데 고급설계도 [1] byute 2020.08.28 103 0 그림자 전당은 엔드 컨텐츠랬는데 [5] 페이커 2020.08.28 144 0 근데 뉴비들 벌써 킹쥬지 잡았음? [13] 갓겜충아님 2020.08.28 211 0 ✋질문 미션 선택 도움! [7] 한성부_판윤 2020.08.28 255 0 캐릭융합은 분배가 남 몰빵이 남? [4] 캐빨겜 2020.08.28 133 0 렙업 이터도 기한이 7일이었냐? [8] 케일스 2020.08.28 130 0 아 구관총 진짜 너무 꼽다 [3] 지나가던사람 2020.08.28 135 0 형아들 2 [4] 핑쿠망 2020.08.28 118 0 ✋질문 초월 질문 [6] 오홍홍조아용 2020.08.28 156 0 주시윤은 힐데의 제자다 [7] 페도 2020.08.28 329 0 근데 캐릭이야 다시 천천히 키우면 상관없는데 [5] byute 2020.08.28 153 0 인간이 진짜 사악한게 [5] 베버 2020.08.28 176 0 신지아는 버프좀 했으면 좋겠다 보름달빵 2020.08.28 103 0 카붕이 감동먹음 [3] 라데온 2020.08.28 151 0 시발 3-3 하드 깨보겠다고 5000이터니움 날렸노.. [2] ㅇo 2020.08.28 130 0 뉴비면 재앙 3초하는데 중복박는거 아까움? [6] ㅇㅇ 2020.08.28 143 0 협력사 신청 안넣는다는건 모함이다 [1] 1q2w3 2020.08.28 134 0 스포) 주시윤 캐릭터 약간 바뀐거 좀 아쉬움 [7] ㅇㅇ (124.54) 2020.08.28 211 0 스토리 빨리 밀어야함?? [4] ㅇㅇ (59.15) 2020.08.28 115 0 이건 추측인데 [13] 주시윤 2020.08.28 290 0 이터니움 지역시작시에만 소모됨? [5] 흐루두두 2020.08.28 99 0 협력사모집 협력사좀 [8] 각hillㅈㅂ 2020.08.28 136 0 뉴비 재화 부족난 일기 [9] 이작 2020.08.28 178 1 노템 구총병vs신지아 세기의 대결 [12] 보름달빵 2020.08.28 457 0 크레딧 세금 뜯기는 기분이네ㅋㅋ [3] ㅇㅇ 2020.08.28 135 0 형아들 [5] ㅇㅇ (115.140) 2020.08.28 123 0 ㅋㅋ 아 생각해보니좆됨 [9] 트조 2020.08.28 232 0 카사 부계를 하나더 해볼까..... [10] 페도 2020.08.28 2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8 1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