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나 귀찮아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자계 4밀어야 하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2]
ㅇㅇ (175.193)
삭제
수정
주시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 감동먹음
[3]
152
0
시발 3-3 하드 깨보겠다고 5000이터니움 날렸노..
[2]
131
0
뉴비면 재앙 3초하는데 중복박는거 아까움?
[6]
144
0
협력사 신청 안넣는다는건 모함이다
[1]
135
0
스포) 주시윤 캐릭터 약간 바뀐거 좀 아쉬움
[7]
212
0
스토리 빨리 밀어야함??
[4]
116
0
이건 추측인데
[13]
291
0
이터니움 지역시작시에만 소모됨?
[5]
100
0
협력사모집
협력사좀
[8]
137
0
뉴비 재화 부족난 일기
[9]
179
1
노템 구총병vs신지아 세기의 대결
[12]
458
0
크레딧 세금 뜯기는 기분이네ㅋㅋ
[3]
135
0
형아들
[5]
124
0
ㅋㅋ 아 생각해보니좆됨
[9]
233
0
카사 부계를 하나더 해볼까.....
[10]
219
0
애덜 레이드 ㅈㄴ안띄우면서 내가 띄우면 귀신같이 잡네
[1]
133
0
뉴비 운다
[10]
198
4
신캐좀 빨리 나와
104
0
코이카츠로 만든 가은이 리메이크 하려고 하는데
[8]
940
1
이터 아껴야겠네
[7]
165
0
쥬지윤 눈 뜬거 볼때마다 위화감 오지네
[7]
247
0
각힐계
[4]
126
0
✋질문
메카도 그냥 핵으로 100랩 찍는거지?
[3]
148
0
아~ 자계 4밀어야 하는데
[2]
127
0
이밴트 하드 맵 다 깻다
[4]
141
0
각힐 스킬 왤캐왤캐왤캐 쳐먹는데
[3]
151
0
이건 구매 순서가 어떻게 됨?
[3]
140
0
갓총병 ㄷㄷ
[1]
127
0
딜러템에 옵션 치피 괜찮나여?
[13]
149
0
건틀렛
본인 요즘 신지아씀
[5]
209
0
금태 약간 벨트랑 코트에 집착하는거 같음
[6]
303
0
시발 이벤트 3-3 하드 어케 깨노 애미
[10]
343
0
사기캐 100 찍었다
[4]
217
1
한템당 강화는 몇정도 해서 쓰나여?
[13]
144
0
와 연합뉴스 멋잇네
[7]
259
0
카린웡2호기키울까
[3]
132
0
공략
하운드 전용장비 뽑아봄
[8]
2202
0
9일차 뉴비 중간결산
[18]
888
16
방어구 지방vs스충
[6]
161
0
이게임도 케릭터들 스킬 마지막 레벨인 5레벨에 좋은효과가 확 붙어있어서
[5]
222
0
ㅋㅋㅋㅋㅋ 엄청웃겨
[2]
181
0
누가 요구해서 올리는 카사 프리셋들
[2]
331
2
헝앱가니까
[5]
180
-1
붕괴 하다온 아는동생한테 카사 설명해줄때
[3]
224
0
중복캐 초월 언제까지 참아야함 ??
[3]
1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