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보급작전 노말이랑 어려움 둘다 돌아야함? 액션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8 작성일 2020-08-28 14:41:52 https://arca.live/b/counterside/6692083 하루에 세번씩 여기 꼭 돌아야함? 정보 많이 필요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삼바교실 2020-08-28 14:42:20 초반에 정보가 많이 필요한 건 맞는데 거긴 이터대비 효율은 별로라 직딩들을 위한 맵인 느낌 펼쳐보기▼ 액션빔 2020-08-28 14:42:56 그럼 돌지말까... 정보 부족하긴한데 지금... 펼쳐보기▼ 액션빔 2020-08-28 14:43:03 이터도 많이부족해서...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4:43:48 진짜 정보가 당장에 없다 싶은 거 아니면 추천안함 펼쳐보기▼ 액션빔 2020-08-28 14:44:47 그럼 그냥 탐사보상같은거로만 수급함? 펼쳐보기▼ MBT 2020-08-28 14:46:31 늒네는 좀 필요하긴 한데 나중에가면 엄청 쌓이긴함 나 7만 2천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임을 잼민이가 할려나 [5] l하나l 2020.08.28 234 0 협력사모집 협력사를 찾는 뉴비들아 [10] 정리암 2020.08.28 218 0 야스쿠니사이드 얘기 나올만하자너 [24] 위천마펀치 2020.08.28 1572 28 225 촉매제파밍은 핫탐때만 돌릴까? ㅇㅇ (58.237) 2020.08.28 90 0 부사장 이수연 나오면 궁극기가 궁금하네 [5] ㅇㅇ (124.54) 2020.08.28 156 0 여론이 존나 안 좋긴 하지ㅋㅋ [3] ㅇㅇ 2020.08.28 170 0 얘들아 신캐 내예상이맞는거같아 [6] 카사문학도 2020.08.28 205 0 뉴비들은 이유미가 한국인으로 아는데 [4] 보름달빵 2020.08.28 228 1 나는 냉면에 가위질 절대 안하는데 [5] 닥터최고 2020.08.28 181 0 이유미 일본경찰 추억이노...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8 163 0 너네겜 35만원 뭐야 [5] ㅇㅇ (123.248) 2020.08.28 155 0 그전 보상에 셋바도 있구나 상어형님 2020.08.28 111 0 친구 영입 실패했다 ㅋㅋㅋ [24] 지나가던사람 2020.08.28 310 0 비서 가은이 [1] 건빵이올시다 2020.08.28 221 0 일할때는 철혈비서 [3] 스크류바 2020.08.28 662 2 어우씨 공식포럼쉑들 [7] l하나l 2020.08.28 194 0 현질로 특수채용? 사는거 에바냐? [5] byute 2020.08.28 158 0 메이즈 전대가 왜 신캐 2명이라고 생각하는거지? [4] 주시윤 2020.08.28 386 0 지금 각힐리세로 시작 못해서 환생하려는 애들 보셈 [6] ㅇㅇ 2020.08.28 189 1 로자리아 볼때마다 [3] 팔도 2020.08.28 189 0 pvp도 테러덱 제대로 키우면 각힐 안써도됨 [3] 보름달빵 2020.08.28 135 0 아 이벤 재밌었다 [4] 꿀벌아쿠아 2020.08.28 170 1 뉴비ㄹㅇ도움이되고싶은데 훈잇 2020.08.28 145 0 님들 보급작전 노말이랑 어려움 둘다 돌아야함? [6] 액션빔 2020.08.28 138 0 솔져특핵 카운터특핵으로 바꿔먹어도됌? [6] ㅇㅇ 2020.08.28 168 0 난 냉면에 가위질 무적권하는디 [5] 람네 2020.08.28 140 0 마지막이다 [11] 심장발전소 2020.08.28 218 0 하트베리 스토리 좀 더나왓으면 좋것다 [2] 치후유 2020.08.28 108 0 카사 유입은 ㄹㅇ 아카가 대부분이지 않을까 [2] 이작 2020.08.28 137 0 님들 굳이 각힐없어도 진행하는데 어려울건 없음? [4] ㅇㅇ (210.117) 2020.08.28 143 0 남의 냉면에 가위질vs남의 국밥에 김치국물 [9] 닥터최고 2020.08.28 152 0 얘들 요즘 갑자기 일하네 [3] 페이커 2020.08.28 209 0 진짜 오늘 유저수 [8] 1q2w3 2020.08.28 274 0 이정도 진행인데 어떠냐 [14] 베버 2020.08.28 230 2 우리 게이들 앱플 머쓰노? [9] byute 2020.08.28 141 0 유저수 (절망편) [8]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8 265 0 오늘한일 [3] 분긔 2020.08.28 115 1 거래소리셋 몇번함? [10] investing 2020.08.28 165 0 ✋질문 뉴비 고민 상담좀 [9] ㅇㅇ (218.209) 2020.08.28 189 0 흑가은 카게 존나 웃기긴 해 [4] ㅇㅇ 2020.08.28 456 0 그냥 남은하나도 풀게여 [2] 핑쿠망 2020.08.28 157 0 지난 5주동안 개발자노트 매주 써준게 ㄹㅇ 레전드임 [8] 람네 2020.08.28 198 1 그러고보니 오늘의 유저수는 체크 안했네 [2] 이작 2020.08.28 114 0 앞으로 네개만 더 개선해주면 섭종때까지한다 [9] Seele 2020.08.28 166 1 이건 가지고 있는게 맞겠지? [4] 보름달빵 2020.08.28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