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쯤 된 뉴빈데 당시는 공급이 없어서 각힐계를 못산 빡대가립니다.


가지고있는건 이게 다인데 각힐계랑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갈아탈만함? 진짜 객관적으로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