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군단 몇까지 해야됨? 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3 작성일 2020-08-28 14:32:39 https://arca.live/b/counterside/6691851 4개는 부족한듯몇개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삼바교실 2020-08-28 14:32:52 네가 보유한 지부갯수 +3~4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4:33:02 지부는 회사렙 15마다 하나씩 증설가능함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8 14:33:19 4개가 다이브 최대고 지부 돌리려면 다 뚫어도 됨 펼쳐보기▼ 느금태 2020-08-28 14:33:32 지금 미리 다 열어둘 필요는 없는데 어느 정도 지나면 지부 갯수 + 4는 거의 필수라고 보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보급작전 노말이랑 어려움 둘다 돌아야함? [6] 액션빔 2020.08.28 138 0 솔져특핵 카운터특핵으로 바꿔먹어도됌? [6] ㅇㅇ 2020.08.28 168 0 난 냉면에 가위질 무적권하는디 [5] 람네 2020.08.28 140 0 마지막이다 [11] 심장발전소 2020.08.28 218 0 하트베리 스토리 좀 더나왓으면 좋것다 [2] 치후유 2020.08.28 108 0 카사 유입은 ㄹㅇ 아카가 대부분이지 않을까 [2] 이작 2020.08.28 137 0 님들 굳이 각힐없어도 진행하는데 어려울건 없음? [4] ㅇㅇ (210.117) 2020.08.28 143 0 남의 냉면에 가위질vs남의 국밥에 김치국물 [9] 닥터최고 2020.08.28 151 0 얘들 요즘 갑자기 일하네 [3] 페이커 2020.08.28 208 0 진짜 오늘 유저수 [8] 1q2w3 2020.08.28 274 0 이정도 진행인데 어떠냐 [14] 베버 2020.08.28 230 2 우리 게이들 앱플 머쓰노? [9] byute 2020.08.28 141 0 유저수 (절망편) [8]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8 264 0 오늘한일 [3] 분긔 2020.08.28 115 1 거래소리셋 몇번함? [10] investing 2020.08.28 164 0 ✋질문 뉴비 고민 상담좀 [9] ㅇㅇ (218.209) 2020.08.28 189 0 흑가은 카게 존나 웃기긴 해 [4] ㅇㅇ 2020.08.28 455 0 그냥 남은하나도 풀게여 [2] 핑쿠망 2020.08.28 157 0 지난 5주동안 개발자노트 매주 써준게 ㄹㅇ 레전드임 [8] 람네 2020.08.28 198 1 그러고보니 오늘의 유저수는 체크 안했네 [2] 이작 2020.08.28 113 0 앞으로 네개만 더 개선해주면 섭종때까지한다 [9] Seele 2020.08.28 166 1 이건 가지고 있는게 맞겠지? [4] 보름달빵 2020.08.28 119 0 협력사모집 늒네 친구가 필요해 [2] ㅇㅇ 2020.08.28 143 0 이거 군단 몇까지 해야됨? [4] 브 2020.08.28 113 0 그래도 신캐 낼 때마다 스토리 이벤트 풀어주는건 정말 좋다 [10] 느금태 2020.08.28 186 3 협력사모집 뉴비 두명 구한다 [5] ㅇㅇ (59.24) 2020.08.28 174 0 양심고백 가테하는중 [14] 훈잇 2020.08.28 187 0 난 금태형 믿는다 팔도 2020.08.28 87 0 리세계 각힐만 있는거 사기엔 먼가 좀 아쉬운데.. [13] 디에네 2020.08.28 268 0 장비는 어떻게끼는거임? [1] 액션빔 2020.08.28 78 0 스토리 빨리 봐야겠네 ㅅㅂ [6] ㅇㅇ 2020.08.28 157 0 리세계 나눔 감사감사합니닷 [4] ㅇㅇ (121.151) 2020.08.28 194 0 스커를 못 써 [1] 페이커 2020.08.28 134 0 지인한테 찍먹 물어보니까 받은 짤인데 [16] 랑향 2020.08.28 236 3 걱힐 2만원이네 ㄷㄷ [6] 지나가던사람 2020.08.28 196 0 msi 앱플 어때요 [3] Barito 2020.08.28 278 0 서머 채용이 어제 끝난거 말하는거냐? [2] byute 2020.08.28 158 0 근데 금태가 슬슬 편해지는 비용 안하니 고민뎀 [2] 라데온 2020.08.28 182 0 아 줘버리니까 편하다 [8] Barito 2020.08.28 233 3 리세계 하니까 생각난건데 ㅋㅋㅋㅋ [14] 디에네 2020.08.28 175 0 사실 5만원했던건 서머채용 포함가격이었던겅임 ㅋㅋㅋ [2] 1q2w3 2020.08.28 158 0 카사는 시원하게 죽여서 좋음 ㅋㅋ [6] ㅈㅈ (185.92) 2020.08.28 205 0 씨이발씨이발 왜못깨는거야 [7] 액션빔 2020.08.28 185 0 창작 신규이벤 광고 만들어왔어 [9] 닥터최고 2020.08.28 1233 11 근데 노스킨 카린 종신은 ㄹㅇ별로임 [7] ㅇㅇ 2020.08.28 2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