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명이 아니라 체옵이나 명중이면 좋겠지만..그래도 들고있어야겠지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건 가지고 있는게 맞겠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4]
삼바교실
푸별
상어형님
상어형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이벤 재밌었다
[4]
170
1
뉴비ㄹㅇ도움이되고싶은데
145
0
님들 보급작전 노말이랑 어려움 둘다 돌아야함?
[6]
138
0
솔져특핵 카운터특핵으로 바꿔먹어도됌?
[6]
168
0
난 냉면에 가위질 무적권하는디
[5]
140
0
마지막이다
[11]
218
0
하트베리 스토리 좀 더나왓으면 좋것다
[2]
108
0
카사 유입은 ㄹㅇ 아카가 대부분이지 않을까
[2]
137
0
님들 굳이 각힐없어도 진행하는데 어려울건 없음?
[4]
143
0
남의 냉면에 가위질vs남의 국밥에 김치국물
[9]
151
0
얘들 요즘 갑자기 일하네
[3]
209
0
진짜 오늘 유저수
[8]
274
0
이정도 진행인데 어떠냐
[14]
230
2
우리 게이들 앱플 머쓰노?
[9]
141
0
유저수 (절망편)
[8]
265
0
오늘한일
[3]
115
1
거래소리셋 몇번함?
[10]
165
0
✋질문
뉴비 고민 상담좀
[9]
189
0
흑가은 카게 존나 웃기긴 해
[4]
456
0
그냥 남은하나도 풀게여
[2]
157
0
지난 5주동안 개발자노트 매주 써준게 ㄹㅇ 레전드임
[8]
198
1
그러고보니 오늘의 유저수는 체크 안했네
[2]
113
0
앞으로 네개만 더 개선해주면 섭종때까지한다
[9]
166
1
이건 가지고 있는게 맞겠지?
[4]
119
0
협력사모집
늒네 친구가 필요해
[2]
143
0
이거 군단 몇까지 해야됨?
[4]
114
0
그래도 신캐 낼 때마다 스토리 이벤트 풀어주는건 정말 좋다
[10]
186
3
협력사모집
뉴비 두명 구한다
[5]
174
0
양심고백 가테하는중
[14]
187
0
난 금태형 믿는다
87
0
리세계 각힐만 있는거 사기엔 먼가 좀 아쉬운데..
[13]
268
0
장비는 어떻게끼는거임?
[1]
78
0
스토리 빨리 봐야겠네 ㅅㅂ
[6]
157
0
리세계 나눔 감사감사합니닷
[4]
194
0
스커를 못 써
[1]
134
0
지인한테 찍먹 물어보니까 받은 짤인데
[16]
236
3
걱힐 2만원이네 ㄷㄷ
[6]
196
0
msi 앱플 어때요
[3]
278
0
서머 채용이 어제 끝난거 말하는거냐?
[2]
158
0
근데 금태가 슬슬 편해지는 비용 안하니 고민뎀
[2]
182
0
아 줘버리니까 편하다
[8]
233
3
리세계 하니까 생각난건데 ㅋㅋㅋㅋ
[14]
175
0
사실 5만원했던건 서머채용 포함가격이었던겅임 ㅋㅋㅋ
[2]
158
0
카사는 시원하게 죽여서 좋음 ㅋㅋ
[6]
205
0
씨이발씨이발 왜못깨는거야
[7]
1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