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이걸 못보고 각힐리세 실패한 계정들 다 삭제했지? ㅋㅋㅋㅋㅋㅋ 블루스택이었는데 시발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지능 진짜 레전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54
작성일
댓글
[6]
한성부_판윤
루일렛
베버
루일렛
루일렛
베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개인적으로 라이자하고 아즈렌 콜라보했음 좋겠음
[2]
138
0
아머 리버스운지 너무 사기인데
[2]
341
0
콜라보는 여기지
[5]
207
0
이런 뉴비좀 꼴림...
[4]
215
0
내 남친임
[4]
189
0
나 아재 아님 카사 콜라보 추천한거 죄다 요새도 나옴
[9]
198
0
내일 대공5 20번돌아야지
[3]
120
0
오늘 콜라보 글이 좀 보이는데 왜 그런거임?
[4]
182
0
복커하라던 애들아 고맙다
[12]
246
-1
구관총 픽업하먼
[4]
178
0
각힐의 소중함을 모르는 뉴비들만 봐라
[10]
290
1
길티기어 꼭 콜라보 햇슴 조켔다
[5]
508
0
메이즈카운터 에델급 적폐일확률있음?
[4]
177
0
너무배부르다;;
[1]
172
0
협력사 2명한테 짤림
[5]
246
0
70렙이 종종 죽네
[1]
152
0
와
[2]
143
0
✋질문
적성핵은 캐릭 하나에 몰빵하는게 좋을까?
[4]
156
0
카사 첫 콜라보는 무조건 킹오파지 ㅇㅇ
[3]
170
0
각힐vs신규출석판 두개
[9]
196
0
얼마 안했네
[5]
189
0
구총병 못먹어서 꼬운 애들 쥰나 많던데
[4]
262
0
짤녀 업계에서 알아주는 최고급 챙녀면 자러감
[1]
261
0
난 지능 진짜 레전드다...
[6]
254
0
창작
팀 소개 -블랙 타이드-
[8]
1221
12
내 폰 수명의 반은 금태가 가져갔다
[1]
352
0
뭐 먹냐 에델아?
[3]
278
0
각힐 한개 뽑은 뒤에도 계속 뽑아?
[6]
169
0
아재감성 카사 콜라보 추천작 3개
[7]
191
0
실비아 왤캐 꼴림
[4]
259
0
찍먹 질문 급함
[5]
215
0
이콘 뭔데 왤케왤케 귀여움
[7]
228
0
✋질문
근데 이 겜 이벤기간 끝나면 랩업 잘 됨?
[13]
266
0
10일차 뉴비의 찍먹 후기
[9]
299
3
이거 뚫어도되나요?
[3]
196
0
지부에서 뜨는 황금 다이브는 무슨 차이임?
[3]
170
0
(스포)이 새끼 뭐임? 뭐임?
[6]
287
0
함선 70렙 뭐부터 박을까
[3]
170
0
이게임은 누구 뷰지가 가장 이쁨
[9]
282
0
뉴비인데 퀴츠어따가 써?
[6]
158
0
첫 종신계약
[2]
255
0
아라크네랑 발리스타랑 둘중 누구씀
[3]
206
0
님들 레이드는 보이는대로 전부 지원하는게 좋나요?
[2]
144
0
하림이 뗑컨파자마입은 그림그린사람 픽시브좀
[11]
234
0
롤 대회 보면서 카사 계속 돌려야겠다
[6]
1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