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딴 똥덱으로각힐한테 비비는거 존나힘들어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ㄹㅇ 건돌리면 각힐없는놈이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6
작성일
댓글
[6]
KIRAREKI
베버
토깡이
카운터오리진
히메코달린다
ㅇㅇ
쉬멜완장좃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ㄹㅇㅋㅋ 치면서 포인트 파밍하라고 ㅋㅋ
[14]
209
0
그냥 재료더쳐먹고 셋옵확정이 나은데
[3]
124
0
야 니들두?
[2]
172
0
이대로 받는다?
[7]
197
0
그런 당신에겐 막고라챈
[3]
174
0
아 시발 자계가 저거구나
[1]
136
0
311에서 렙업 많이했었는데
[3]
144
0
공략
카붕이 개꿀팁
[5]
386
2
갤럭시 사니까 다시 앱등이 하고싶네
[4]
289
0
개노떳어헤
[1]
780
0
자유계약이 뭐임?
[5]
175
0
이 무기 pve에서도 괜찮음?
[3]
222
0
라이노 존나 쩔어보이는데 받아도 되냐?
[2]
189
0
각힐 장비 이르면됩니꽈
[4]
296
0
애미 뒤진 병신 갓겜충 새끼 한마리 저격함
[61]
4050
48
와 공앱 개편하네
119
0
만약 부사장 이수연 나오면
965
0
린시엔 풀리는 건틀릿이 개씹노잼이야
134
0
이거 받아도 됨?
[5]
174
0
질문) 복귀 소대 짜는거좀 도와쥬
[4]
161
0
마나모아터짐
391
0
지부 임무 생각없이 보냈다가 소대 모자라서 뭘 못하네
[1]
124
0
ㄹㅇ 건돌리면 각힐없는놈이없음
[6]
216
0
카운터 보조장비는 보통 어디서 얻냐?
[11]
275
0
다음주엔 각힐 밴 걱정할때가 아니야
[4]
205
0
각힐 뽑은건 좋은데 ㅈ댔다
[3]
198
0
야 근데 손투리는 대체 왜 그러는거냐?
[11]
275
0
뉴비들 질문 답변해줄때마다 자괴감듬
[2]
145
0
이수연은 어케 쓰는년임?
[8]
221
0
스킵충뉴비 엄청난 사실을 알아버림
[6]
280
0
복귀 썸머 선택권 도와쥬
[8]
169
0
555랑 556은 몹 얼마나있음?
[6]
175
0
다이브 초기화가 어떤식으로 되는거임?
[4]
143
0
글섭 준비중이라 그런가 요즘 일 열심히하네
[1]
202
0
✋질문
새롬이 키울만 함?
[4]
190
0
각힐 개나소나쓰는거보니 3밴각임
[5]
183
0
스토리 걍 담에밀까
[5]
175
0
첫콜라보하면 무조건 이거지
[5]
176
0
에라이
[1]
119
0
이게 인생이지 ㄹㅇㅋㅋ
[5]
243
0
와시발 553 시즈 존나 튼튼하네
162
0
콜라보 엘소드 클로저스랑 해주셈
[5]
670
0
해방이다
[1]
140
0
각힐 또 2밴당하겠네 ㄹㅇ ㅋㅋ
[3]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