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원한 라이벌 용구 형님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첫콜라보하면 무조건 이거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6
작성일
댓글
[5]
토깡이
이유
던붕이
니퍼
상점누나가좋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공앱 개편하네
119
0
만약 부사장 이수연 나오면
966
0
린시엔 풀리는 건틀릿이 개씹노잼이야
134
0
이거 받아도 됨?
[5]
175
0
질문) 복귀 소대 짜는거좀 도와쥬
[4]
162
0
마나모아터짐
391
0
지부 임무 생각없이 보냈다가 소대 모자라서 뭘 못하네
[1]
124
0
ㄹㅇ 건돌리면 각힐없는놈이없음
[6]
217
0
카운터 보조장비는 보통 어디서 얻냐?
[11]
276
0
다음주엔 각힐 밴 걱정할때가 아니야
[4]
205
0
각힐 뽑은건 좋은데 ㅈ댔다
[3]
199
0
야 근데 손투리는 대체 왜 그러는거냐?
[11]
275
0
뉴비들 질문 답변해줄때마다 자괴감듬
[2]
145
0
이수연은 어케 쓰는년임?
[8]
221
0
스킵충뉴비 엄청난 사실을 알아버림
[6]
280
0
복귀 썸머 선택권 도와쥬
[8]
169
0
555랑 556은 몹 얼마나있음?
[6]
176
0
다이브 초기화가 어떤식으로 되는거임?
[4]
143
0
글섭 준비중이라 그런가 요즘 일 열심히하네
[1]
202
0
✋질문
새롬이 키울만 함?
[4]
190
0
각힐 개나소나쓰는거보니 3밴각임
[5]
183
0
스토리 걍 담에밀까
[5]
175
0
첫콜라보하면 무조건 이거지
[5]
176
0
에라이
[1]
119
0
이게 인생이지 ㄹㅇㅋㅋ
[5]
243
0
와시발 553 시즈 존나 튼튼하네
162
0
콜라보 엘소드 클로저스랑 해주셈
[5]
670
0
해방이다
[1]
140
0
각힐 또 2밴당하겠네 ㄹㅇ ㅋㅋ
[3]
121
0
내가 서러워서 반고닉으로 바꾸고 글쓴다
[13]
228
0
건틀렛
건 신나요턱 뒤진게 ㄹㅇ 신남
[6]
269
0
✋질문
신임ssr선택권뭐받을까?
[3]
185
0
-건- 1시간 결과
[1]
128
0
둘중에 뭐살까
[4]
141
0
미쿠랑 콜라보 어떰?
[1]
132
0
이거 더 털어먹는거 맞어?
[4]
169
0
도마병신새끼 제이크한테원콤나더라
[4]
135
0
카붕이 146번만에 각힐뽑음
[7]
188
2
이유미랑 봇듀오가고싶다
103
0
스킨 살 때 팁 하나
[1]
213
0
나혼자레벨업이랑 콜라보 ㄷㄷ
[6]
215
0
난 개인적으로 라이자하고 아즈렌 콜라보했음 좋겠음
[2]
139
0
아머 리버스운지 너무 사기인데
[2]
342
0
콜라보는 여기지
[5]
2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