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내가 아직 카사 BM에 대해 이해도가 부족해서 열성팬들 좀 심기를 거슬리는 글을 썼음.

글 내용은 대충 앞으로 가챠식 게임으로 선회하는데 스킨 팔려면 옷걸이를 자주 뿌리는게 매출에 도움이 될 것 같은데 금태가 그렇게 할 것이냐? 는 글이었음. 그 전에 SSR 뿌린걸 모르고 글쓴 건 내가 경솔했어. 어 시발


욕을 하도 많이 먹어서 바로 글삭제하고 미안하다고 글까지 쓰고 8시간 넘게 지났는데 닉 기억해가지고 질문글 기어코 쫓아와가지고 분탕취급하고 욕하노


선별채용으로 찍먹해보고 재밌길래 리세계도 사고 물론 다른 유저들에 비하면 새발의 피지만 5일만에 과금 5만원 가량 했는데 욕쳐먹으니까 기분 너무 좋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