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둘중에 뭐살까 미카엘12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0 작성일 2020-08-28 16:16:11 수정일 2020-08-28 16:16:28 https://arca.live/b/counterside/6694189 뭐가 더 효율 좋음? 사실 마리아가 가지고 싶긴 한데 선택권도 아니고 지뢰가 4명이나 있으니까 좀 그렇긴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토깡이 2020-08-28 16:16:32 *수정됨 아래, 저번에 채용권 30장 패키지가 3.3만원이였는데 개혜자네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0-08-28 16:17:18 오 펼쳐보기▼ 베버 2020-08-28 16:17:13 아래거사면 며칠뒤 위에거도 사고 위에거 사면 며칠뒤 아래거 삼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0-08-28 16:17:42 아 ㅋㅋ 돈 아껴써야된다고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뽑은건 좋은데 ㅈ댔다 [3] ㅇㅇ (219.255) 2020.08.28 198 0 야 근데 손투리는 대체 왜 그러는거냐? [11] ㅇㅇ 2020.08.28 275 0 뉴비들 질문 답변해줄때마다 자괴감듬 [2] 베버 2020.08.28 145 0 이수연은 어케 쓰는년임? [8]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28 221 0 스킵충뉴비 엄청난 사실을 알아버림 [6] 앱플레이어 2020.08.28 280 0 복귀 썸머 선택권 도와쥬 [8] ㅇㅇ (211.250) 2020.08.28 169 0 555랑 556은 몹 얼마나있음? [6] 심장발전소 2020.08.28 175 0 다이브 초기화가 어떤식으로 되는거임? [4] 액션빔 2020.08.28 143 0 글섭 준비중이라 그런가 요즘 일 열심히하네 [1] 람네 2020.08.28 202 0 ✋질문 새롬이 키울만 함? [4] ㅇㅇ (175.215) 2020.08.28 190 0 각힐 개나소나쓰는거보니 3밴각임 [5] 야스왕 2020.08.28 183 0 스토리 걍 담에밀까 [5] 심장발전소 2020.08.28 175 0 첫콜라보하면 무조건 이거지 [5] 니퍼 2020.08.28 176 0 에라이 [1] 미카엘1201 2020.08.28 119 0 이게 인생이지 ㄹㅇㅋㅋ [5] 디에네 2020.08.28 243 0 와시발 553 시즈 존나 튼튼하네 심장발전소 2020.08.28 161 0 콜라보 엘소드 클로저스랑 해주셈 [5] 오새린 2020.08.28 670 0 해방이다 [1] ㅇㅇ (180.67) 2020.08.28 140 0 각힐 또 2밴당하겠네 ㄹㅇ ㅋㅋ [3] 람네 2020.08.28 120 0 내가 서러워서 반고닉으로 바꾸고 글쓴다 [13] ㅇㅇ 2020.08.28 228 0 건틀렛 건 신나요턱 뒤진게 ㄹㅇ 신남 [6] ㅇㅇ 2020.08.28 269 0 ✋질문 신임ssr선택권뭐받을까? [3] ㅇㅇ (211.243) 2020.08.28 185 0 -건- 1시간 결과 [1] 람네 2020.08.28 128 0 둘중에 뭐살까 [4] 미카엘1201 2020.08.28 140 0 미쿠랑 콜라보 어떰? [1] 이유 2020.08.28 131 0 이거 더 털어먹는거 맞어? [4] 페니실린 2020.08.28 169 0 도마병신새끼 제이크한테원콤나더라 [4] 야스왕 2020.08.28 135 0 카붕이 146번만에 각힐뽑음 [7] ㅇㅇ (219.255) 2020.08.28 188 2 이유미랑 봇듀오가고싶다 야스왕 2020.08.28 103 0 스킨 살 때 팁 하나 [1] ㅇㅇ 2020.08.28 213 0 나혼자레벨업이랑 콜라보 ㄷㄷ [6] 야스왕 2020.08.28 215 0 난 개인적으로 라이자하고 아즈렌 콜라보했음 좋겠음 [2] ㅇㅇ (183.103) 2020.08.28 139 0 아머 리버스운지 너무 사기인데 [2] 던붕이 2020.08.28 342 0 콜라보는 여기지 [5] 토깡이 2020.08.28 208 0 이런 뉴비좀 꼴림... [4] ㅇㅇ (211.214) 2020.08.28 216 0 내 남친임 [4] ㅇㅇ 2020.08.28 190 0 나 아재 아님 카사 콜라보 추천한거 죄다 요새도 나옴 [9]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199 0 내일 대공5 20번돌아야지 [3] ㅇㅇ (183.103) 2020.08.28 120 0 오늘 콜라보 글이 좀 보이는데 왜 그런거임? [4] ㅇㅇ (124.61) 2020.08.28 183 0 복커하라던 애들아 고맙다 [12] ㅇㅇ (118.34) 2020.08.28 247 -1 구관총 픽업하먼 [4] 토깡이 2020.08.28 179 0 각힐의 소중함을 모르는 뉴비들만 봐라 [10] 야스왕 2020.08.28 291 1 길티기어 꼭 콜라보 햇슴 조켔다 [5] 니퍼 2020.08.28 509 0 메이즈카운터 에델급 적폐일확률있음? [4] 야스왕 2020.08.28 177 0 너무배부르다;; [1] 카사하는병신 2020.08.28 1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6:27 +1 +2 +3 +4